NHN Accounting Optimizer 자기소개서

 1  NHN Accounting Optimizer 자기소개서-1
 2  NHN Accounting Optimizer 자기소개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NHN Accounting Optimizer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NHN Accounting Optimizer 자기소개서
본인은 어떤 사람인지 사례를 통하여 기재하시오 (800자 이내)
[남을 섬길줄 아는 사원]
저는 사람을 대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예의를 갖춘 배려라 생각합니다. 저는 평소의 제 생활 신조를 통해 사람간의 관계에 있어서 상황을 적극적으로 고민하여 조원의 역량을 끌어낸 경험이 있습니다. 이 일을 통해 사람간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항상 남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 진정한 소통임을 알게되었습니다.
같은 조를 했던 내성적인 몽골인 친구의 역량을 끌어낸 경험입니다. 말수가 적고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첫 인상이었는데 한국말이 익숙치 않아 말을 이어나가기도 힘들었습니다. 활발한 다른 외국인학생들 사이에 공대생과 내성적인 몽골인의 조합은 다른조에 비해 경쟁력이 없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적극적으로 진행을 할수있을까 친구의 입장에서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타지생활로 익숙치 않은 외국어로 수업을 듣는 것도 벅찬데 외국인과의 조별과제를 할 생각에 두려움이 클 것같은 그 친구를 위해서 저는 몽골어로 자기소개를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자기소개하는 글귀와 발음을 적고 몽골어과 친구에게 부탁하여 좋은 발음을 가려내 연습했습니다. 드디어 그 친구를 만나고 준비한 말을 어색하지만 자신감있게 발휘했습니다. 놀라며 듣던 그 친구는 크게 웃더니 이내 마음을 열었고 적극적으로 활동을 이끌어낸 경험을 하였습니다.
제가 만약 주어진 상황대로 받아들였다면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사람의 관계에 있어 문제가 생긴다면 상대의 입장에서 어떤 느낌이고 어떤 상황이며 어떤 입장일지 배려하고 이해하는 것이 모든 문제의 답이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2. 본인의 전공경험 중 가장 열정적이었던 경험을 사례를 들어 기술하시오 (1200자 이내)
[공정의 배치라인을 응용하여 병목현상을 개선한 관찰력]
저는 산업공학과의 전공으로 도루코의 공정관리부서를 지원하였습니다. 흔히 사람들은 산업공학과이라 하면 가시적인 제품에 한해 판매 전까지의 품질을 유지하는 것으로 오해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품질이란 이론은 공정의 프로세스가 진행되는 과정을 차질없이 하도록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과학적인 툴을 사용하여 접근하고 최적해를 찾아내는 것입니다. 공정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남들이 쉽게 발견하기 힘든 문제를 파악할 수 있는 관찰력이라 생각합니다. 관찰력을 통해 품질을 개선판 프로젝트사례가 있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