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 자기소개서 - 성격소개 및 성자과정, 희망직무 지원동기, PC사용능력 및 특기, 경력사항 및 단체활동

 1  금융업 자기소개서 - 성격소개 및 성자과정, 희망직무 지원동기, PC사용능력 및 특기, 경력사항 및 단체활동-1
 2  금융업 자기소개서 - 성격소개 및 성자과정, 희망직무 지원동기, PC사용능력 및 특기, 경력사항 및 단체활동-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금융업 자기소개서 - 성격소개 및 성자과정, 희망직무 지원동기, PC사용능력 및 특기, 경력사항 및 단체활동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금융업 자기소개서
성격소개 (장단점) 및 성장과정 * [400자 이내]
제 성격의 장점은 주도적이라는 것입니다. 주어진 일을 회피하는 소극적인 태도가 아니라 제가 해야 할 일이라면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받아들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남들보다 앞서 계획하고 실천합니다. 그러나 단점은 하고자 하는 의욕이 앞서 종종 세부적인 사항을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이를 보완하기 위해 조직원과의 대화를 통해 저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고쳐 나가고 있습니다. “사람은 세상을 살아가면서 자신을 아끼고 발전시켜가며 자신의 존재를 알려야 한다고 합니다.” 2남의 장남으로 태어나 ‘항상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하면서 살아야 한다’는 부모님의 가르침아래 저는 독립적인 한 사람으로서 성장 할 수 있었습니다. 중. 고등학교 시절 개근상 수여,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를 통한 여러 분야 간접경험, 해병대 국방의 의무수행, 필리핀으로 1년 간 어학연수를 다녀오면서 영어구사능력을 키우고 외국의 문화를 간접 체험하였습니다.
희망직무 지원동기 * [400자 이내]
저는 100% 준비된 인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완벽하지 않지만 금융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다이어리사용으로 체계화된 생활습관과 어학연수에서 체험을 통해 배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했던 저의 능력을 발휘하고 부족한 점을 메우겠습니다. 제가 입사하여 경쟁력있고 우수한 인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리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리고 끊임없는 자기개발을 통한 가치창조를 하는 직원, 책임감과 도덕성을 겸비한 도전적인 직원으로 저의 잠재적인 능력과 가치를 알아주고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곳이기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귀사의 내적, 외적 흐름을 체계적으로 파악하여 사내에서 인정받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또한 귀사의 적합한 인재가 되기 위해 늘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 창조적인 생각을 추구하며, 연구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PC사용능력 및 기타 특기 * [400자 이내]
사무자동화, 워드프로세스, EXCEL , 파워포인트, CAD 중상급으로 다룰 정도로 대학교 시절때 조금씩 취득해온 컴퓨터자격증 덕분인지 주위 친구 및 동료로부터 컴퓨터관련 문의가 있을 정도로 특기사항이 되었습니다. 취미로는 이며, 운동을 통해서 끈기를 바탕으로 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승부욕, 인내, 자신감을 배웠으며, 지친 하루의 일과를 말끔히 정리할 수 있는 것이 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학교 재학시절부터 사회인인 된 현 시점까지 저의 자유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저의 능력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사회복지분야에서 중증장애인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며,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통해 저를 더욱 성숙하게 만드는 시간을 보내며 저의 한 영역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경력사항 및 단체활동 * [400자 이내]
대학교 시절 한가람 이라는 교내 토목공학과 스터디 그룹의 활동을 수행하면서 선후배 조직을 접하게 되어 조직 내 질서, 가치관의 다양성, 합리적 의사결정구조를 자연스레 익히어 직장 내에서 요구되는 통솔능력 과 대인관계기술, 책임성을 향상시키는데 한 몫을 하였습니다. 군 입대 후 후임병 시절에는 상사의 명령을 따르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했으며, 병장 시절에는 10명 남짓의 작은 집단의 리더가 되면서 적임자에게 적절히 일을 분배하고 이를 감독, 격려하는 역할을 수행하면서 좋은 성과를 이루어내는 방법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전역 후에도 교통정리,학습지도,쓰레기줍기,음악공연 등 해병대 전우회 활동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많은 사회활동경험을 쌓고자 대학졸업 전 취업하여 토목관련 기업체 감리부에 재직중에 있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