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하반기 셀트리온 물류 자기소개서

 1  2014 하반기 셀트리온 물류 자기소개서-1
 2  2014 하반기 셀트리온 물류 자기소개서-2
 3  2014 하반기 셀트리온 물류 자기소개서-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2014 하반기 셀트리온 물류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2014 하반기 셀트리온 물류 자기소개서
셀트리온에 지원하는 동기를 기재하시오 (1000자 이내)
회사가 나아가는 방향의 긍정적 요인에 영향을 받고싶습니다.
저는 한성대학교 산업공학과의 전공으로 셀트리온의 물류부서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거두는 임무를 띈 산업공학과에서 물류는 주된 과목 중 하나로 물자의 흐름을 원할하게하는 학문을 배웠습니다. 고객들과의 신뢰를 위해 물류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신속과 정확이 요구되기 때문에 많은 회사에는 갖춰야 할 것이 아니라 갖춰야만 하는 필수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물류직무가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가 주력하는 산업에 대한 영향을 어느정도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평소 알고있던 셀트리온은 글로벌 제약시장으로 바이오시밀러의 신시장을 개척하여 현재는 이를 이용하여 인류의 건강을 위협하는 최대의 적 암에 대한 치료제의 개발에 적극적으로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암세포의 진행을 막기위한 셀트리온의 노력이 암으로부터 고통을 받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연구에 참여하여 신약개발에 기여할 수는 없지만, 회사가 주력하는 산업에 영향을 받듯이, 제가 지원하는 회사의 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측면에 영향을 받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일,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을 하면서 보람을 느끼고 싶은 것이 제가 셀트리온에 지원하는 이유입니다.
2. 지원 직무에 대한 경험과 포부를 기재하시오 (1000자 이내)
잘 할 수 있는 일
전공의 프로젝트중 하나로 학생끼리 회사를 차려 가글 제품을 직접 생산 및 판매까지 담당했든 프로젝트로 반별 경쟁을 통해 1등회사를 만들었던 경험을 하였습니다. 그 중 제 임무는 물류/마케팅부서의 장으로 활동하였고, 교내 학생과 이웃 주민들을 대상으로 활동하여 수요에 대한 신속한 공급에 대한 고민과 고객들의 시선을 잡을 수 있는 자보, 광고를 담당하였습니다. 액체상태의 제품을 유지하기 위하여 온도센싱은 물론이며, 운반 중 신경써야 하는 위생상태를 체크리스트로 점검하며 활동했습니다. 비록 먼 거리에 대한 운/배송의 활동은 적었지만, 물류에 대한 기본적인 구조와 실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몸담을 셀트리온은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여 전 세계의 고객들을 상대로 우리의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해야할 임무가 있기에 물류부서는 어느 부서보다도 중요성이 덜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저는 물류 관련 과목들을 이수했으며, 물류관련 법규, 운송론, 국제물류론, 관리론 등으로 구성된 물류관리사에 합격하여 물류전문가로서의 기반을 닦았습니다. 운반에 있어 효율적인 물품 단위화, 파손방지를 위한 포장상태, 중장거리 이동시 고려할 요소등 셀트리온의 제품이 운반되는데 최적의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것을 제 목표로 삼아 셀트리온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물류부서를 만들것을 약속합니다.
3. 본인의 성격과 장단점을 대하여 기재하시오 (1000자 이내)
남을 섬길 줄 아는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