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정거래조정원 정규직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

 1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정규직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1
 2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정규직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2
 3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정규직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3
 4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정규직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정규직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자기소개서
※ 주의: 졸업학교명, 성명, 출신지역 등의 개인 정보는 일체 기재하지 말 것. 해당 내용 기재 시
불이익 있을 수 있음.
※ 1000자 이내로 작성할 것.

1. 지원자께서 우리 원에 지원한 동기를 성장 과정, 학업 수행 과정, 인생관과 연계하여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우리 원은 채용공고 직무설명서를 통해 ‘지원자에게 요구하는 능력 및 기술’로서 아래와 같은 능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각 능력 및 기술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채용공고 참조).

- 아래 -
(분쟁조정업무) 의사소통능력, 의사표현능력, 법규해석능력, 보고서작성능력, 멀티태스킹능력, 문제해결능력
(운영지원업무 및 사업예산업무) 분석능력, 기획능력, 의사소통능력, 경영ㆍ경제ㆍ법ㆍ제도ㆍ행정 등 사회과학분야에 대한 기본적인 소양, 보고서작성능력, 외국어구사능력
① 이 중에서 지원자께서 보유하신 역량에 가장 가깝다고 느껴지는 능력 세 가지를 선택하고,
② 해당 능력을 점수로 표현한다면 몇 점(100점 만점 기준)인지,
③ 해당점수를 산정한 근거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에 따라 소제목(예시: 선택한 능력 제시 / 각각의 점수 / 점수 산정근거), 줄띄움에 따른 단락 구분 등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3. 우리 원 업무와 관련될 수 있는 경험(금전적 보수 없음) 또는 경력(금전적 보수 있음)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원자의 최근 5년간의 성공 또는 실패의 경험을 기술하고 이를 토대로 어떠한 교훈을 얻었고 이후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지원자께서 생각할 때 우리 원 업무 중 개선이 필요한 업무 한 가지를 선정하고, 그 선정이유와 해결방안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지원자께서 우리 원에 입사한 후 10년 안에 이루고 싶은 목표 세 가지를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 예상 질문
본문내용
5. 지원자께서 생각할 때 우리 원 업무 중 개선이 필요한 업무 한 가지를 선정하고, 그 선정이유와 해결방안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정거래 분쟁 조정 업무를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부당한 행위로 지원을 하거나 다수의 힘을 빌려 거래 거절을 하는 등의 행위가 비일비재합니다. 뿐만 아니라 계열회사를 통한 차별 행위, 집단적 차별 행위, 부당 행위로 인한 경쟁사업자 배제 행위가 연거푸 일어나고 있는 실상입니다. 이러한 현실을 놓고 보았을 때 아직까지 공정거래 분쟁 조정에 힘 써야할 부분이 많습니다...(이하생략)
하고 싶은 말
◎ 인터넷에 떠도는 취업 사이트나 카페에서 베껴 쓴 자소서가 아닙니다.

◎ 보는 사람 즉 읽는 사람(평가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했습니다.

◎ 질문의 요지에 맞게 작성했습니다.

◎ 간결하지만 자신을 충분히 표현했습니다.

◎ 합격한 자소서를 베껴쓰는 것은 본인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