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구조를 갖는 클래스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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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상속구조를 갖는 클래스 설계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1.소스 코드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

class Printer {
string model; //모델명
string manufacturer; //제조사
int printedCount; //인쇄매수
int availableCount; //인쇄 종이 잔량
public:
Printer(string model, string manufacturer,int availableCount) {
this->model = model; this->manufacturer = manufacturer;
하고 싶은 말
아래와 같은 상속 구조를 갖는 클래스를 설계한다.

모든 프린터는 모델명(model), 제조사(manufacturer), 인쇄매수((printedCout), 인쇄종이 잔량(availableCount)을 나타내는 정보와 print(int pages) 멤버함수를 가지며, print()가 호출될 때마다 pages 매의 용지를 사용한다.
잉크젯 프린터는 잉크 잔량(available) 정보와 printInkJet(int pages) 멤버 함수를 추가적으로 가지며, 레이저 프린터는 토너 잔량(availableToner) 정보와 역시 printLaser(int pages) 멤버 함수를 추가적으로 가진다.
각 클래스에 적절한 접근 지정으로 멤버 변수와 함수, 생성자, 소멸자를 작성하고, 아래와 같이 실행되도록 전체 프로그램을 완성하라. 잉크젯 프린터 객체와 레이저 프린터 객체를 각각 하나만 동적 생성하여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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