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

 1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
 2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2
 3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3
 4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4
 5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5
 6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6
 7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7
 8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8
 9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9
 10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0
 11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1
 12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2
 13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3
 14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4
 15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5
 16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6
 17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7
 18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8
 19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19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스킨푸드는 좋은 제품은 좋은 원료에서부터 출발한다는 철학으로 좋은 푸드 원료를 찾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
타 화장품 회사에서 찾기 힘든, 푸드 연구팀이 있는데 피부에 좋은 푸드를 엄선하고 연구 개발하는 역 할을 담당하고 있다. 진기한 식재료들이 즐비한 세계 푸드박람회에 푸드연구팀이 참석해 제품 기획에 서부터 개발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구하고 있다.
매일 경제 신문에 의하면 스킨푸드가 론칭 당시 가격을 8년째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원료 가격 상승 등을 이유로 국내 외 화장품 회사들이 잇달아 가격을 올리는 것과 대비될 수 있는 것에 호기심이 생겼고, 스킨푸드의 저가격 고품질로 인한 소비자의 구매 만족도를 조사해보고 스킨푸드사의 경영사례를 경영학적 분석 기법을 통해서 차이를 밝히고 스킨푸드의 나아갈 방향을 밝히고자 한다.
물론 국내 저가 화장품 업계의 최고 점유율은 더페이스샵이지만 이미 높은 성장률은 이뤄낸 기업보다 는 타 기업과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서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가진 기업을 선정, 연구, 조사하여 그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펼치는 것이 유익한 경험이 될 것이라 판단하였다.
기업소개
스킨푸드(SKIN FOOD)는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2004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화장품 브랜드이다.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는 품질과 가격에서 고정관념을 깨뜨리며 화장품시장에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기업이다. 스킨푸드는 `화장품은 화학물질로 만들어졌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먹어도 좋은 음식들을 주재료로 `푸드 코스메틱`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마케팅 전략으로 개발, 중저가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설탕과 꿀, 와인, 우유, 초콜릿, 쌀, 콩 등이 스킨푸드 600여 품목의 주재료. 이들 천연재료에서 피부에 친한 성분만을 추출, 가공해 화장품을 제조했다. 이처럼 생산공정에서부터 `먹을 수 있을 만큼 피부에 친한 화장품`이라는 스킨푸드 제품의 특징이 그대로 살아있다.
스킨푸드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초일류 종합 화장품기업’ 이라는 비전 아래 기존 사업의 핵심역량을 최대한 강화시키는 동시에 해외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 수익 및 성장 모델 개발 그리고 나눔과 상생경영의 실천을 통해 고객과 주주로부터 항상 사랑을 받는 기업, 사회가 존경하는 기업, 직원들이 자긍심을 갖는 기업, 협력회사들이 함께 하고 싶은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초일류 기업이다
스킨푸드 회사연혁
2002년 7월 ㈜ 아이피어리스 법인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