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

 1  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1
 2  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2
 3  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3
 4  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4
 5  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5
 6  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6
 7  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7
 8  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호텔리츠칼튼 카라발리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리츠칼튼 호텔 체인은 프랑스에서 최초의 "최고급 호텔"이란 개념을 도입한 세자르 리츠(1850-1918)가 1898년 파리에 호텔 리츠를 세움으로써 시작되었다. 그 후 100여년이 지난 지금 미국 매릴렌드주 체비체이스시에 본사를 두고 미국 내 주요 도시는 물론 유럽, 남미, 호주, 동남아 각지에 58개의 체인을 통해 그 명예와 전통을 지켜 나가고 있다. 리츠칼튼은 18세기 베르사이유 궁전의 생활양식을 응용하여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내부장식과 분위기를 현대감각에 맞춰 설계한 호텔로, 외관의 품격과 내부의 격조, 그리고 정중한 종업원들의 서비스 정신으로 특1급 호텔로서의 세계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저희는 신사숙녀 여러분을 모시는 신사숙녀들입니다. (We are ladies and gentlemen serving ladies and gentlemen)"이라는 회사 슬로건을 앞세워 종업원 교육에 많은 시간과 자본을 투자하고 있는 리츠칼튼 호텔은 연간 100시간이 넘는 품질경영관리 교육(Total Quality Management Training)을 전직원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는데 이와 같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이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차별화되고 수준 높은 상품과 서비스, 최고급 시설, 그리고 고객 한분 한분을 최고의 귀빈으로 모신다는 신념으로 지난 1995년 2월 24일 서울에 개관하였다.
신 비즈니스와 고급 주거 중심가인 서울 강남의 요충지 역삼동에 자리 잡고 있으며, 무역센터와 한국종합 전시장, 테헤란 밸리를 비롯하여 서울공항 터미널,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등과 인접해 있다. 또한 쇼핑의 천국 이태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을 비롯한 압구정과 청담 지역의 고급 쇼핑가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고객의 방문 목적에 맞게 비즈니스와 레저의 두 가지 목적을 모두 충족시킴으로써 최상의 편의성과 만족을 제공한다.
2. 카라발리 개관
시원하고 웅장한 실내폭포수와 탁트인 중앙홀을 둘러 자리한 카라발리는 노천카페와 같은 세련되고 캐쥬얼한 분위기로 최고급 커피와 각종 음료, 그리고 세련된 고급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커피숍 베이커리이다. 카라발리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맛의 케잌과 초콜렛 등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특별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갓 구워낸 베이커리와 신선한 재료들로 제공하는 샌드위치가 일품이며, 이밖에도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간단한 캐쥬얼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종 와인 및 샴페인, 캔디, 초콜렛, 잼, 오일 등 고급 식재료를 구비한 고메이 숍을 겸비해 식재료 쇼핑의 즐거움도 만끽하실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과 만족이 있는 공간이다.
*시설 및 규모 - 110석, 32테이블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