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행문 선양 명성 고적을 다녀와서

 1  기행문 선양 명성 고적을 다녀와서-1
 2  기행문 선양 명성 고적을 다녀와서-2
 3  기행문 선양 명성 고적을 다녀와서-3
 4  기행문 선양 명성 고적을 다녀와서-4
 5  기행문 선양 명성 고적을 다녀와서-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기행문 선양 명성 고적을 다녀와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심양에 온지도 어느덧 3달이 지나가고 있다. 또 한번 느껴지는게 있다면 중국은 정말 크고 넓고, 사람이 부쩍 거리고 그만큼 볼거리도 많다는 것이다.11월5일6일 난 중국에 와서 여행 한번 가보질 못하다가 이번에 심양에서 유명한 名古迹을 다녀왔다. 故,北陵公, 棋山,이곳들은 심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며, 관광객들 역시 많이 찾고있다.
특산물로는 榛子,木耳 ,貂皮,鹿茸,가있으며. 음식점에서 특산물로 이용해서 많은 음식들을 만드는데 그중 나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木耳面이다. 한국의 짬뽕 맛이랑 비슷한데, 탕이 없어 슈퍼에서 파는 간짬뽕 라면이라고 보면 맛을 이해하기 쉬울 것 같다 고혈압의 타고난 효과가 있으며, 막힌 혈관을 풀어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한다. 만약 木耳을 한국에 많이 들고 갈 수 있다면 정말 많이 사가지고 가고싶다. 왜냐면 우리 아버지가 작년부터 고혈압으로 약을 드시고 계시기 때문이다.榛子는 흔히 중국에 와서 해바라기씨 瓜子를 많이 접하는데 그종류의 하나라고 생각 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고, 먹을 때 공구를 사용해서 껍질을 까야되며, 비타민 E가 풍부하고 암 예방의 타고난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러나 중국인들은 비싸서 잘 사먹지는 않는다고 한다. 한국의 도토리와 비슷하고 가격은 500g60元정도하고 한다. 鹿茸은 한국과 비슷하게 뿔을 짤라서 그 뿔을 말려서 탕이나, 차처럼 끓여서 마시는데 사용한다. 효과로는 추울 때 마시면 몸이 따듯해지고, 몸이 약한사람에게 좋다고 한다. 그러나 한국의 인터넷을 찾아본 결과 사슴의 녹용엔 균도 많고 실제적으론 효과가 크지 않다고 한다. 그러나 가격은 중국이나 한국이나 비슷하고.50g RMB300元~400元정도다.
貂皮,난 아직 까지 한국에서 본적이 없는 동물인데, 여기와서 처음보았다. 일종 여우과 둥물이고, 생긴것이 수달이랑 비슷한데, 지상에서만 다니고 특징은 추운데서 산다는 것이다. 주로 산에서 생활한다. 貂皮는 가죽을 벗겨 태양의 수분을 말려 기계의 압축기의 넣어 가죽을 펴서 코트나 옷의 모피로 사용하며 그 모피는 판매가 되는데 가격이 비싸다 듣기로는 RMB5万정도 된다고 한다. 한국과 동일가격이다. 한국이름으로는 담비 혹은 밍크라고 불린다.
5일 아침 버스를 타고 처음엔 故을 가기로 했다. 놀러 간다는 기분이라서 그러는건가, 하늘의 날씨도 나의 마음을 따라 움직여 주는지 날씨가 굉장히 화창했다.11월4일까지 추워서 옷을 두껍게 입은 방면에 오늘은 봄 날씨 같아서 정말 좋았다. 학교앞이 공사중 이라서 1시간이면 버스타고 갈 수 있는 거리를 1시간 50분 약 두 시간 거리를 가야했다. 학교 앞에 내년에 있을 전국체전을 앞두고 도로공사중이 한창이다.11월15일 도로교통이 임시적으로 정상화 되어 개통된다는데 내년에 3월 다시 공사를 하게 되면 이와 같은 교통불편 사항을 다시 겪게 될 것이다. 한국과 다르게 중국은 날씨가 추워지면 공사를 중단 하나보다. 겨울이 임박해졌다고 공사를 중단 한다니 어떻게 보면 안전을 위한거다보니 한국보다 안전을 더 중요시 여긴다고 생각되지만,어떻게 보면 이런 생각으로 여지까지 공사를 해서 발전이 늦어지진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버스의 인원은 정말 밀고 밀치는 상황에 짜증도 밀려오고 중간에 내리고도 싶었지만, 돈 절약과 문화체험을 위해 또 한번 참고 참아서 故의 도착했다. 故은 省,沈市,城中心,위치하고 있으며,6만평에 달한다. 90개가 넘는 건물이 있고,300개가 넘는 방이 있다. 나는 이방 전부를 들러 보았는데. 아무것도 없고 사진과 역사기념사진 등 전시를 해놓아서 그런지 전부 비슷해 보였다. 故의 건축 예술은 族,族,蒙古族,등 같이 모여 건축했으며, 품격은 그 족성의 따라 모양으로 나타냈다. 故은 긴 역사와 예술의 가치가 있다. 故은 1961년 中人民共和的重点文物保位로 되었다. 沈故은 明朝天5年건설하기시작하여 朝治元年(1637)의 건설을 완성하였으며. 朝的皇帝 일찍이 11번 정도 故에와서 조문을 다녀갔다고 한다.沈故有十王亭 이 뜻은 하나의 皇帝的大政殿아래 오른쪽5개의왕의亭 왼쪽의5개의왕의亭이있어 이걸 부를 때 沈故有十王亭이라고 부른다. 10명의 왕의 이름은.左翼王,右翼王,正旗王,正白旗王,正旗王,正旗王,旗王,白旗王,旗王,旗王。이렇게 10명이 있다.
북경의 황제崇朱由皇帝가 族 新 福 皇帝에게 패배하면서 자살하였고 新 福 황제가 北京故 가기 전 이들은 沈故에서 업무를 보았다 그러나 황제가 北京입성하면서 왕들도 같이 北京故으로 입성했다.
입성 후 朝的八旗制度는 朝의 제일 기본적이 제도가 되었다. 위에 10명의왕중 左翼王,右翼王을 제외하고 8명의왕이 八旗의왕이되었다.八旗의 制度 때문에 族의 정치와 군사 능력이 강해지고 明朝를격파시켰다. 沈故은 3개의院落가 있으며, 前院에 大이 있고, 崇政殿,,翔,있으며,中院은善,中,凰,가있고,后院은和殿,介祉,敬典,迪光殿,保,思,崇,등이 있다.
大은 沈故의 정문이고,문관(文官)과무관(武官)은여기서 기다렸다. 황제가 들어오라고 부르면 들어가는 문이다.大은硬山式(모양)의건축이다. 大의 양쪽은 다섯개의 五彩琉璃造로 되어있다.
崇政殿은故을 들어서면 정면에 있으며, 后金天皇帝 때 만들어졌다. 국가의 중요한일을 상의할 때 모이는 장소이다.崇政殿뒤에는 凰·,雎,衍,永福,麟趾이있다. 이7개의 궁은 독립적으로 되어 있으며, 전부 벽으로 막혀있다.
凰역시 后金天皇帝때 건축하였으며, 황제가 휴식하고, 식사하는 곳 이다. 황제가北京으로 간 뒤로는 여기는 황제가 없어 옥세(玉)방이 되었다.
故안에 서쪽은 台가있고,嘉堂,文溯,仰熙,제일 앞에는校있다. 校은 皇帝가 좋은 말이 필요할 때 전문적인 신하가 말을 골라서 관리하는 곳을 말한다. 좋지 않은 말은 골라내서 다시 온 길을 돌려보낸다고 하는데 돌려보내는 곳은 거의 蒙古쪽이라고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