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

 1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1
 2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2
 3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3
 4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4
 5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5
 6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6
 7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7
 8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8
 9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9
 10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10
 11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1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7) 추진일정/자격증취득계획: 안전식품인증 취득예정, 이은이 사진사자격증 취득예정
(8) 인원계획: 이은이-사진 및 부가서비스, 이소연-고객 관리, 박수진-홈페이지 관리, 조혜지-배송 관리, 이선영·이윤조-간식제조자
(9) 비전과 목표
‘스타독스’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애견 관련 시장에서 수제 간식 및 기타 애견관련용품판매를 통해 경제적인 이윤을 획득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지만 단순히 애견을 돈벌이의 수단으로서만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강아지를 진정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인 사람들의 집합체인 만큼 강아지에게 이로운 수제간식을 전면으로 내세운 쇼핑몰이면서도 그 외에 육견 정보나 지식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가교역할을 하고 싶다.
또한 앞으로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서 이와 같이 처음에 설정한 뼈대는 유지하되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필요하다 싶은 사항들은 추가, 제외, 수정하면서 더욱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다. ‘스타독스’ 는 이처럼 단순한 인터넷쇼핑몰의 역할을 넘어 애견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조력자로 즉 플러스알파로서의 존재가 될 것이다.
2. 사업개요
과거에 비해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진 요즘 가족의 형태도 여러 가지 모습들로 변화하고 나아가 애견을 더 이상 동물 자체가 아닌 가족의 일원으로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한국 사회가 세계 최저수준의 출산율을 기록하며 빠르게 고령화되고 있고 이러한 저출산은 딩크족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다. 딩크족은 배우자의 자유와 자립을 존중하며 일하는 삶에서 보람을 찾으려한다. 전통적인 부부의 중심이 ‘자녀’였다면 딩크족의 중심은 ‘부부’이다. 또한 젊은 부부는 30대 또는 40대 이후로 출산을 미루거나 아예 낳기를 포기하면서 딩펫족이 늘어나고 있다. 딩펫족은 딩크족에 애완동물을 뜻하는 펫(pet)이 합쳐져서 생긴 신조어로 육아 스트레스로 고통을 주는 아기 대신 말 잘 듣는 애완동물을 키우며 살갑게 살아가는 맞벌이 부부를 뜻한다.
이와 같은 전반적인 분위기를 타고 저희는 딩크족과 딩펫족들을 타켓으로 선정해 강아지에게 몸에 좋은 수제간식을 전면으로 내세우고 그 밖에 사료나 기타 간식, 애견소품 등을 함께 판매하는 쇼핑몰을 생각하게 되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