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

 1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
 2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2
 3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3
 4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4
 5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5
 6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6
 7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7
 8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8
 9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9
 10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0
 11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1
 12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2
 13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3
 14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4
 15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5
 16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6
 17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7
 18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8
 19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19
 20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I. Company Overview
회사개요
연혁
NCsoft mission
Management Profile

II. Why NCsoft
Lineage 의 성공요인
산업구조분석
경영자원
우수한 Game 운영&유지능력
Global Network

III. 게임산업의 전망
국내 시장 점유율
수익 흐름
On-line Game 시장의 규모
On-line Game 시장의 성장성

IV. NCsoft 전략적 제휴

V. NCsoft의 향후전망
Industry Leadership 의 유지
제품군 다양화
궁극적 목표
본문내용
* 연혁

도입기(97)
1997.12 Microsoft Solution Partner(First in Asia)
1997.12 Korea Technology Credit Guarantee에 신기술 우수업체 선정
1997.03 Ncsoft 설립

성장기(98~01)
2000. 07 “Taiwan, Gamania 리니지 개통
2000. 07 NCsoft KOSDAQ 등록
1999. 12 ’99 ‘Chollian Contents Award’에서 MMORPG “Lineage” 대상
1998. 12 ’98 ‘The Korea Game Award ’에서 “Lineage” 대상
1998. 09 한국 MMORPG “Lineage” 유료 서비스 개시

도약기(01~03)
2003. 04 China “Lineage” 유료서비스 개시
2002. 12 “ArenaNet” 인수
2002. 11 China “Sina.com’ JV
2002. 02 Japan “Lineage” 유료서비스 개시
(JV with SOFTBANK)
2001. 07 Hong Kong “Lineage” 서비스 개시
2001. 05 Destination Games(Austin TX)인수
2001. 05 U.S “Lineage” 서비스 개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