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북경올림픽 경기장 건설현장을 다녀와서

 1  중국 북경올림픽 경기장 건설현장을 다녀와서-1
 2  중국 북경올림픽 경기장 건설현장을 다녀와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중국 북경올림픽 경기장 건설현장을 다녀와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행운북경"2007년 체조 국가 초청경기가 11월 3일 저녁 최근 참가를 했다. 사용은 국가체육관에서 새로운 국가 체육관에서 막을 얻는 결과를 얻었다. 시합이후 국가체육관은 기계설비방면을 대규모로 품질을 향상시켰다.
테스트 시험 이후에 2개의 66평방미터의 대형 스크린으로 바꾸어졌다. 현재의 관람석은 또한 반드시 안전하게 존재한다. 때문에 좌석배열은 비교적 밀집해 있다. 관중석 또한 모자람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대책이 필요하다. 일단 발생한 관중석을 둘러싸고 있는 담은 매우 쉽게 위험을 발견할 수 있다. 다음 단계는 팔걸이와 수평방향의 난간 증설을 늘리다. 튼튼하게 만들어서 관중들이 안전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하였다.
이외에, 경기장내 부분 역시 장차 진보하고 건설시설의 완벽히 보장하였다. 이국이 발표를 하였다. 조직위는 휠체어 관람석의 설계의 수정을 준비하고 있고, 장애인 관중은 분명하게 더욱 더 편리하게, 시합을 관람하게 한다.
북경올림픽 3대 주요 경기장중 국가체육관은 11월 22일 완공 후 검수를 통과 하였다. 국가체육관공사는 중국인 자신이 계획하고, 시공을 완성하고, 모든 공사는 중국특색을 충분히 나타내고 있다. 올림픽 기간에 국가체육관은 체육시합을 담당하고, 핸드볼 결승전과 장애자 올림픽의 훨체어 농구시합 등을 담당한다.
국가체육관의 좌석은 북경 올림픽대회공원 중심구는 남부에 있다. 동면 중축선광장은 남면 국가 수영 중심에 가까이 있다. 건설 용지는 남북 길이가 대략 335미터, 물건 폭은 대략 207·5미터, 총 점유지에서 6·78헥타르이다. 건물 높이는 42.47미터이고, 건물면적은 80890평방미터이고, 관내 좌석은 18000개이다. 국가체육관 공사는 금속지붕으로 하고 외장장식은 유리 막으로 하였다. 현재 국내 가장 선진적으로 진보하였다. 성과는 가장 완벽한 체육관중 하나이다.
북경올림픽 3대 이념은 “그린올림픽”, “과학기술올림픽”, “인문올림픽” 이다. 이 3대 이념은 올림픽 경기장 건설을 가장 철저히 시행을 하였다. 여러 올림픽은 자주창조의 환경보호를 대량으로 채용하였다. 그리고 에너지 절약과 새로운 에너지원을 대책하였다.
올림픽 주경기장 “새둥지”의 외벽은 강제 철골구조로 용량이 4.2톤이 사용되었고, 전체 공사 응고토중 강제, 나선형 강제 등 총 합계 철의 양이 11만 톤에 달한다. 전부 국산의 Q460(강제이름) 고강간판이다. 이것은 내진성, 항저온성, 용접성 등 특색을 구비하고 있다.
이 밖에, 만약 시합 때 비가 오면, 대단히 큰 “새둥지” 의 “우수두”가 물을 받는다.(배수 작용을 한다.) 강철로 만든 낙수홈통(배수기관)이 “우수두” 속에 숨어 있다. 이런 것의 우수두는 사이펀(사이펀작용) 힘을 만족하여 가진다. 그리고 완전하게 맨 위를 제거하여 소용돌이로 배수할 수 있고, 게다가 또한 가열 부품을 지니고 있어, 겨울철에 빗물을 녹아 주변의 쌓인 눈을 치울 수 있다. 그리고 물을 순조롭게 배출할 수 있다.
“수립방” 빗물은 지붕 위를 통과하여 모으고, 곧 수집, 초기기류, 유량조절, 소독처리 등의 과정을 통해 다시 재활용하여 빗물 계절적 특징에 근거하여 빗물을 처리 후에 다시 돌아와 수경(물이 있는 풍경)을 보충하고 냉각탑도 물을 보충한다.
11월에 진입하여 2008년 북경올림픽 경기장 건설이 마무리가 되어간다. 북경올림픽 조직이 관계되어 계획을 하였다. 국가체육관 외의 새로운 경기장과, 개조건설경기장(리모델링 경기장), 가건물 경기장, 훈련경기장과 상관시설 등 건설항목 모두 올해 연말에 완공되었다.
현재 12개의 새로 짓는 경기장 중, 이미 8개의 경기장은 준공이 되었고, 나머지 4개의 경기장은 정안계획을 서둘러 진행하여 건설 중이다. 국가체육관 진행은 구조 부금 및 방에서 정밀한 건축을 계속 하고 있다. 국가 수영 센터는 전기 기계 장치의 성능 시험 장치를 갖추기 위해 실내의 정교한 포장을 하고, 전기 기계 장치 시험을 안에서 계속하기 위하여 센터가 국가에 의하여 정밀하게 수리가 된다. 오송 경기장은 전기 기계 장치 부금 및 정밀 실내 수리를 하고, 베이징 대학 경기장도 정밀 실내 수리와 함께 성능 시험 장치를 설치했다.
11개의 확장하여 고치는 건설 경기장(리모델링 경기장) 중, 7개는 이미 준공이 되었고, 나머지 4개의 경기장은 곧 계획대로 건설이 진행될 것이다. 공인(노동자)체육관, 공인운동장은 곧 내부 공사가 진행 될 것이다. 시공을 갖추고, 수도(주요한) 체육관은 곧 장비 체제를 갖추고 있다. 그리고 북경 항공대학 체육관도 전기 기계 장치의 성능 시험 장치를 갖추기 위해 실내의 정교한 포장을 하고, 전기 기계 장치 시험을 안에서 계속하기 위하여 센터가 국가에 의하여 정밀하게 수리가 된다. 8개는 건설경기장 이전에 준공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