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

 1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1
 2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2
 3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3
 4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4
 5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5
 6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6
 7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7
 8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8
 9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9
 10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10
 11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11
 12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12
 13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13
 14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14
 15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15
 16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16
 17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1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일본상지대학교 SOPHIAUNIVERSITY소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죠오치 대학교는 크리스트교 휴머니즘을 건학의 정신으로 내걸어 「세계에 줄서는 대학」을 만들어내서 갑니다. 그 목표로 하는 목표는, 하나에는 「뛰어난 교육력으로 학생의 재능을 개화시킨다」대학이 되는 것, 둘째는 고도의 연구 능력을 가지는 젊은 인재를 양성해 배출해, 학문 분야에 있어 죠오치 모델의 연구 성과를 쌓아 올려 가는 것 입니다.그러한 죠오치 대학교의 교육에의 대적과 연구 성과를 국제적으로 발신해, 세계에 공헌하는 프런트·러너로서의 대학이 되고 싶으면 바라고 있습니다. 
죠오치 대학교에서는, 격동의 현대 사회에 있고, 타인의 아픔을 이해하는 학생이 되어 주었으면 합니다.(1) 성실함, 공정함, 책임감, 생명을 소중히 하는 마음 등 넓게 도덕심을 몸에 익히는 것, (2) 이기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타인을 배려하는 정신, 즉 본학의 건학의 정신이다Men and Women for Others, with Others(이)라는 것을 몸에 익히는 것, (3) 스스로의 문화를 말해, 피부의 색, 말 등이 달라도 차별대우 없게 인간으로서 대등하게 교제할 수 있는 너그러운 정신을 가지는 것을 교육 목표로 내걸어 앞으로도 그러한 세계에서 활약하는 인재를 육성해 가겠습니다.
교육이념
죠오치 대학교는, 크리스트교 정신을 기저로 해, 진실과 가치를 요구하고, 인간 형성에 근무하는 것의 공동 사회이다. 따라서, 본학은, 구성원의 각각이, 인격의 존엄과 기본적 인권을 서로 인정해 , 책임 있는 연대감과 겸허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각각의 부서에서, 대학의 형성에 참가하는 것을 기대한다.
교수는, 학술의 연구를 존중해, 스스로의 연구가 깊어지는 것을 통하고, 인류의 정신적·지적 문화를 새로운 세대에 전달하는 것과 동시에, 현대에 발생하는 여러 문제에 눈을 씻어, 인류의 당면하는 과제에 대해서, 의식을 환기하도록(듯이) 유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학생은, 전공의 학문을 연구하는 것과 동시에, 현대 사회에 대한 예민한 문제 의식과 판단력을 양성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것에 의해서, 학생은 스스로의 인격을 형성해, 사회의 건설에 공헌하는 힘을 몸에 익힐 수 있는 것이다.
본학은, 그 특색을 살리고, 크리스트교와 그 문화를 연구할 기회를 제공한다.이것과 동시에, 본학은 사상의 다양성을 인정해 다종의 사상의 학문적 연구를 장려한다.이와 같이 하고, 인간과 세계의 문제에 대한 통찰력과 비판적 정신이 길러진다.
학문의 발전을 위해서는, 사상과 연구의 자유가 보장되어 엄정한 학문적 태도가 견지 되지 않으면 안 된다.따라서, 본학은 사상과 연구에 대해서 더해지는 정치적, 이데올로기적 압력 및 어떠한 권력의 개입도, 이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우리는, 격동하는 현대 세계로 향해 넓게 창을 열어, 인류의 희망과 고뇌를 원 서로 이겨 , 세계의 복지와 창조적 진보에 봉사하는 것을 염원 한다.
2. 연혁/교명·교장의 유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