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캐릭터디자이너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경제적으로 다소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자라면서 어릴 적부터 ‘성공’에 대한 집착이 강했습니다.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노력뿐이라고 생각했고, 평일에는 공부를, 주말에는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남들과 똑같은 24시간이었지
성장과정
‘작은 실패’ 경험은, 캐릭터에 대한 사랑을 키우게 해 주었고,
탄탄한 캐릭터 콘텐츠 제작과 그를 활용한 디자인을 기획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매스씨앤지’에서 캐릭터 디자인 인턴으로 근무하며 첫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때의 일입니다.
매스씨앤지는 ‘수호랑’과 ‘반다
투자의견 : BUY
Investment Point
◩ 무궁무진한 캐릭터 산업의 성장성
◩ 비미디어 캐릭터 분야 세계 4위, 리시아 1위
◩ 우수한 디자인 인력과 시장분석능력
◩ 자산주의 매력, 고배당주가 가진 특권
◩ 매출구조에 따른 연말 실적에 대한 기대
◩ 글로벌 히트캐릭터의 부재
없다고, 나 역시 당신과 같다고 말하고 있는 캐릭터를 보며 같이 두려워하고 안심하고 슬퍼하거나 행복을 느낀다. 예술의 기본적인 기능이 인간의 존재론적 고독과 결핍을 해소하는 데에 있다고 한다면 영화는 예술의 한 형태로써 현재 대중에게 가장 쉽고 강력하게 다가갈 수 있는 장르인 것이다.
캐릭터(fictional character)를 가리킨다.
Ⅱ. 캐릭터 산업의 특징 및 중요성
1. 고부가가치의 미래형 소프트산업
인기캐릭터로 성장시키는 초기비용을 제외하고는 생산과 유통의 규모 증가에 비례하여 한계 생산비가 급속도로 하락, 이윤창출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미키마우스(Walt Disney 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