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통합검색(1)
대학레포트(1)
기간
전체
3개월
6개월
1년
2년
3년
영역
전체
제목
본문
태그
파일종류
전체
한글
PDF
MS워드
MS엑셀
MS파워포인트
압축파일
기타
초기화
대학레포트
STEAM교육(융합인재교육)의 사례 ; STEAM 교육의 필요성과 내용 분석
1. STEAM(융합인재)교육이란? 융합인재교육이란 다양한 학문을 융합해 교육하는 통합적 교육방법으로서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Mathematics 다섯 과목 중 두 가지 이상의 과목 간 내용과 과정을 통합하는 교육방식이다. 전통적인 독립적 교과 과정에서 벗어나 타 교과간의 융합을 통해 실용적인 학
2016-01-08 | 2,000원 | 16p |
STEAM 교육 steam 교육 사례 steam 교육이란 융합인재교육 사례 스팀교육
STEAM교육(융합인재교육)의 사례 ; STEAM 교육의 필요성과 내용 분석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업자 정보확인
|
E-mail 수집 거부
|
제휴 및 광고문의
|
FAQ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4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