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2월 1일 설립되었으며, 2020년 10월 15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다. 2017년부터 2020년까지 다수의 음악상과 문화상을 수상하였으며, 여러 자회사와 계열사를 인수하거나 설립하였다 하이브 (기업). (2023.10.11.). 위키백과. URL:https://ko.wikipedia.org/wiki/%ED%95%98%EC%9D%B4%EB%B8%8C_%28%EA%B8%B0%EC%97%8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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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블,
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0%), 건강 및 위생(10.8%), 교통(12.3%), 주택(24.2%), 식품(31.7%)국영통신회사인 Telebras사 민영화가 98년 6월 이루어져 통신시장이 완정 경쟁체제로 전화되어, 최근 급성장하고 있다
식품 시장은 매출규모가 급신장하고 있는데 한국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0.1%(96년 현재 총 규모 796만7천달러)로 진출확대가 유
20~30%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EU는 유럽정상회의를 통해 2020년에 전체 에너지소비량의 20% 달성 목표로 하고 있다[2].
유럽 태양광 산업협회(European Photovoltaic Industry Association, EPIA)에 따르면 태양에너지 산업은 2006년 1.5 GW이었던 것이 2009년 7.3 GW로 급성장하였고 2010년 12.3 GW, 2013년 26.3 GW로 지속적으로 높은
온라인 게임은 정보통신사회에서 하나의 새로운 문화컨텐츠이자 산업으로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1995년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온라인 게임의 주류장르인 MMORPG시장이 성장하기 시작하여 현재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게임강국이 되었고 특히 중국 시장에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