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9%는 광고 수익이며, 나머지 11%는 게임에서 나온다. 국내 이용자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로 눈을 돌렸다.
2009년 12월말 기준 회원 수 2,000만 명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동창을 다시 만나 실생활에서 소원해지기 쉬운 만남을 보완하는 가상공간으로의 역할을 한다.
회사의
그러나 최근 구글이 광고 수입 이외의 다른 수익원 찾기를 모색하면서 오픈 했던 정보들을 마음대로 닫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즉 플랫폼 안에서 수익성이 다른 기업이 수익성이 날만한 사업을 하는 경우 기술 정보의 공개를 막거나 규정을 바꿔 로열티를 지불해야 사용하게끔 만드는 등의 압박을 가
2. EA 과거 성공 사례
1982년 아마존 소프트웨어라는 소규모 게임 퍼블리셔로 출발한 EA는 설립 당시만 해도 PC게임 퍼블리싱만 담당 했으며, 게임 타이틀 개발 및 프로그래밍은 외부 게임 제작사에 의뢰했다. 이후 제 3자 유통방식이 아닌 직접 배급 방식을 도입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는 등
. Global Industry Analysis
. 자동차산업의 분류와 범주
자동차 산업의 정의와 분류
자동차산업은 자동차제조에 관련된 모든 기업과 그러한 기업에 의해 수행되는 활동을 포함한다. 그러나 자동차는 원료단계에서 완제품생산에 이르기까지 단일공정을 통해서 생산되는 제품이 아니고 상이한 생산공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