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13세 부터 17세 아이의 42%가 어머니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 한 적이 있으며, 40%가 아버지와 함께 한 적이 있다고 한다.
이처럼 게임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틈을 타, 광고가 게임과 결합하기 시작했다. 시장 조사 기업인 양키 그룹의 2004년도 조사 자료
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애 드 무 비
< 서 론 >
한국인이 만든 DHL 광고가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다. 인터넷을 통해서 네티즌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파된 DHL의 광고는 우리들에게 UCC를 새롭게 인식시켜 주었다. 이 광고는 UCC가 광고의 한 형태로 얼마든지 활용 가능하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었고, 이제는 국내외 광고주와 광
그러나 최근 구글이 광고 수입 이외의 다른 수익원 찾기를 모색하면서 오픈 했던 정보들을 마음대로 닫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즉 플랫폼 안에서 수익성이 다른 기업이 수익성이 날만한 사업을 하는 경우 기술 정보의 공개를 막거나 규정을 바꿔 로열티를 지불해야 사용하게끔 만드는 등의 압박을 가
1% 커진 것으로 이에 따라 전자 결제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전자상거래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수많은 기업들이 앞 다퉈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전자상거래 분야, 특히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점차 모바일화 되어가고 있는 시장으로의 진입을 꾀하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