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7% 늘어난 수치이며, 이용 건수도 같은 기간 60억 건에서 68억 건으로 늘어났다. 여기에는 ‘전자상거래 1000조원 시대’의 개막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1년 전자상거래 규모는 999조 3000억 원으로 추산된다. 전년보다 21% 커진 것으로 이에 따라 전자 결제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제 1장 EC 조약의 특성과 공동체적 접근
유럽통합(EU)에 의한 경제통합의 추진은 슈망 선언부터 로마조약, 단일 유럽법, 마스트리히트조약, 암스테르담조약 및 니스조약을 거치면서 발전하고 있다. 경제통합은 제조약의 지속된 개정을 통해 동태적인 성격을 지님과 동시에 경제통합에서 이룩한 업적
정보시스템(Information System : IS)은 인간조직에 있어서 정보와 데이터를 처리하는 일련의 활동을 뜻한다. 이러한 활동에서 정보처리는 조직내에서 정보의 수집, 저장 및 활용 등 하나의 의식적인 행동이다. 이와 같이 정보의 수집, 저장, 처리 및 활용을 포함한 것이 정보처리 활동이며, 이를 지원하는 데
800만 달러를 투자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2007년 e-Marketer에 의하면, 게임 광고 시장의 규모는 2006년부터 20011년까지 매년 22.9%정도 규모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게임을 통해 가능한 부가적인 수익모델 중 하나가 광고 미디어로서 활용이며 플레이어의 높은 광고몰입도와 측정(Measurement)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