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로 눈을 돌렸다.
2009년 12월말 기준 회원 수 2,000만 명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동창을 다시 만나 실생활에서 소원해지기 쉬운 만남을 보완하는 가상공간으로의 역할을 한다.
회사의 수익 구조
회사 수입의 89%를 광고로부터 얻는다. (그 중 70%가 배너광고)
EA의 위기는 경쟁사에 비해 너무 많은 돈을 쏟아붓고 있다는 데서 비롯됐다고 지적한다. EA와 비슷한 연 50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매출의 10%를 개발비에 투자해 연간 15개의 타이틀을 내놓는다. 반면, EA는 매출의 27%를 개발에 투자해 연간 35∼50개의 타이틀을 내놓는다. EA가
0%), 구매 마일리지제(26.5%), 특판제(24.5%), 이벤트를 통한 사은품 증정(23.8%) 등을 주로 사용하고 있음.
ㅇ이메일로 상품정보 및 카탈로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가 78.5%로 가장 많고 실제 영업사원이 직접 구매업체와 개별 접촉하는 업체도 50.6%나 되어 온라인으로 상품정보를 제공하면서 적극적인
Ⅰ. 서론
해외에 투자한 섬유업체들의 매출액이 증가하고, 투자업체들의 역수입 실적은 미미한 것으로 나타나 예전에는 국내 섬유업계의 해외진출이 제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러한 투자지역이 중국을 위주로 한 동남아에 전체의 80% 가량이 집중되는 지역편중 현상을 보여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