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2%나 감소한데 비해, 같은 인구의 게임 플레이 시간은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13세 부터 17세 아이의 42%가 어머니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 한 적이 있으며, 40%가 아버지와 함께 한 적이 있다고 한다.
이처럼 게임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틈을 타, 광고가 게임과 결합하기 시작했
Ad-movie)’라는 광고 형태가 바로 그것이다. 애드무비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시작되었는데, 제작된 작품마다 호평을 받아 광고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광고인들에게 알려져 있는 대표적인 해외 애드무비로는 우위썬 감독이 만든 BMW 광고 시리즈가 손꼽힌다. 10여 분에 달하는 긴 시간 동안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로 눈을 돌렸다.
2009년 12월말 기준 회원 수 2,000만 명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동창을 다시 만나 실생활에서 소원해지기 쉬운 만남을 보완하는 가상공간으로의 역할을 한다.
회사의 수익 구조
회사 수입의 89%를 광고로부터 얻는다. (그 중 70%가 배너광고)
서론
신종 인플루엔자의 공포가 전 세계를 짓누르고 있다. 신종인플루엔자가 세계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에서 4천 명 가량이 사망하였으며 우리나라에서만도 벌써 사망자가 열 명이 넘어섰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대략 60~70년 주기로 대변이를 일으키며, 그때마다 커다란 피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