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로 눈을 돌렸다.
2009년 12월말 기준 회원 수 2,000만 명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동창을 다시 만나 실생활에서 소원해지기 쉬운 만남을 보완하는 가상공간으로의 역할을 한다.
회사의 수익 구조
회사 수입의 89%를 광고로부터 얻는다. (그 중 70%가 배너광고)
제 1장 EC 조약의 특성과 공동체적 접근
유럽통합(EU)에 의한 경제통합의 추진은 슈망 선언부터 로마조약, 단일 유럽법, 마스트리히트조약, 암스테르담조약 및 니스조약을 거치면서 발전하고 있다. 경제통합은 제조약의 지속된 개정을 통해 동태적인 성격을 지님과 동시에 경제통합에서 이룩한 업적
예외는 아니어서, 1999년 중국의 인터넷 사용자는 1998년도에 비해 4배가 많은 890만 명에 달했다고 중국 정부 산하 '중국 인터넷 네트워크 정보센터(CNNIC)'가 발표하였다. 이는 1998년의 210만 명에 비해 323.8% 포인트 증가한 것이며 1999년 6월 기준 400만 명에 비해서도 두 배 이상으로 늘어난 수치이다.
. Global Industry Analysis
. 자동차산업의 분류와 범주
자동차 산업의 정의와 분류
자동차산업은 자동차제조에 관련된 모든 기업과 그러한 기업에 의해 수행되는 활동을 포함한다. 그러나 자동차는 원료단계에서 완제품생산에 이르기까지 단일공정을 통해서 생산되는 제품이 아니고 상이한 생산공정을
EA의 위기는 경쟁사에 비해 너무 많은 돈을 쏟아붓고 있다는 데서 비롯됐다고 지적한다. EA와 비슷한 연 50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매출의 10%를 개발비에 투자해 연간 15개의 타이틀을 내놓는다. 반면, EA는 매출의 27%를 개발에 투자해 연간 35∼50개의 타이틀을 내놓는다. EA가
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13세 부터 17세 아이의 42%가 어머니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 한 적이 있으며, 40%가 아버지와 함께 한 적이 있다고 한다.
이처럼 게임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틈을 타, 광고가 게임과 결합하기 시작했다. 시장 조사 기업인 양키 그룹의 2004년도 조사 자료
애 드 무 비
< 서 론 >
한국인이 만든 DHL 광고가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다. 인터넷을 통해서 네티즌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파된 DHL의 광고는 우리들에게 UCC를 새롭게 인식시켜 주었다. 이 광고는 UCC가 광고의 한 형태로 얼마든지 활용 가능하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었고, 이제는 국내외 광고주와 광
Ⅰ.서론
탈냉전 이후 이데올로기 대립의 역사가 종식되자 그동안 국가이익에 묻혀 주목받지 못했던 ‘인권(Human Rights)'에 대한 논의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과거와 달리 군사안보적인 면이나 경제력만이 국제관계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들로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인권이
정보시스템(Information System : IS)은 인간조직에 있어서 정보와 데이터를 처리하는 일련의 활동을 뜻한다. 이러한 활동에서 정보처리는 조직내에서 정보의 수집, 저장 및 활용 등 하나의 의식적인 행동이다. 이와 같이 정보의 수집, 저장, 처리 및 활용을 포함한 것이 정보처리 활동이며, 이를 지원하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