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초반의 장기불황으로 인한 경영악화, 생산설비과잉의 상황에서 21세기에 살아남기 위한 신기술 개발경쟁의 부담까지 안아야 하는 주요 기업들은 이제 각 기업의 독자적인 노력뿐만이 아니라, 필요하다면 라이벌과도 손을 잡는다는 경영전략에서의 ‘발상의 대전환’을 보여주고 있다. 세계 자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로 눈을 돌렸다.
2009년 12월말 기준 회원 수 2,000만 명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동창을 다시 만나 실생활에서 소원해지기 쉬운 만남을 보완하는 가상공간으로의 역할을 한다.
회사의 수익 구조
회사 수입의 89%를 광고로부터 얻는다. (그 중 70%가 배너광고)
제 1장 EC 조약의 특성과 공동체적 접근
유럽통합(EU)에 의한 경제통합의 추진은 슈망 선언부터 로마조약, 단일 유럽법, 마스트리히트조약, 암스테르담조약 및 니스조약을 거치면서 발전하고 있다. 경제통합은 제조약의 지속된 개정을 통해 동태적인 성격을 지님과 동시에 경제통합에서 이룩한 업적
Xbox 360 성인
6 Call Of duty : world at war 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성인
7 Gears of war 2 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성인
8 Grand theft auto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3 성인
9 Madden NFL 09 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모든 연령층
10 Mario cart 닌텐도 DS 모든 연령층
자료원 : NPD
< 비디오게임 시장의 1.2.3,4위는 닌텐도 위가 독점 >
예외는 아니어서, 1999년 중국의 인터넷 사용자는 1998년도에 비해 4배가 많은 890만 명에 달했다고 중국 정부 산하 '중국 인터넷 네트워크 정보센터(CNNIC)'가 발표하였다. 이는 1998년의 210만 명에 비해 323.8% 포인트 증가한 것이며 1999년 6월 기준 400만 명에 비해서도 두 배 이상으로 늘어난 수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