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는 광고 수익이며, 나머지 11%는 게임에서 나온다. 국내 이용자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로 눈을 돌렸다.
2009년 12월말 기준 회원 수 2,000만 명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동창을 다시 만나 실생활에서 소원해지기 쉬운 만남을 보완하는 가상공간으로의 역할을 한다.
회사의
제 1장 EC 조약의 특성과 공동체적 접근
유럽통합(EU)에 의한 경제통합의 추진은 슈망 선언부터 로마조약, 단일 유럽법, 마스트리히트조약, 암스테르담조약 및 니스조약을 거치면서 발전하고 있다. 경제통합은 제조약의 지속된 개정을 통해 동태적인 성격을 지님과 동시에 경제통합에서 이룩한 업적
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제 1 장 서론
제1절 연구 문제와 목적
우리 나라의 패션 산업은 60년대 전후의 황폐한 사회 환경에서부터 시작되어, 70년대의 기성화 시대, 80년대의 브랜드화 시대, 90년대의 개성화 시대를 거쳐 96년 유통개방을 전후하여 극도로 다양화, 세분화되는 과열 상황에 이르기까지 성장을 거듭해 왔다.
1958. 1 경제공동체(EEC)가 설치되고 1960. 5 자유무역연합(EFTA)이 발족되어 서유럽은 양분되었으나 지역적으로 자유무역연합에 가입할 수 없는 국가들과 공동체와 협력관계을 모색하였다. 공동체가 관세동맹을 구체화하자 회원국 가입신청이 줄을 이었다. 1950년 프랑스, 독일(서독),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