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부루마블
장 르 : 2인용 보드게임
개발 기간 : 5.15 ~ 6. 8(약 3주)
개발 언어 : assembly language
개발 환경 : AMD 3000+ (RAM : 512MB) RADEON 9200
게임 설명
2인용 게임으로 각 게이머는 시작금액을 가지고 엔터키로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이동하여 부동산과 게임을 통하여 돈을 관
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1. 도입 - 전자상거래 증가 추세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은행이나 카드사 등 금융회사를 거치지 않은 결제 형태가 크게 늘고 있다. 한국은행은 2011년 비 금융기관 지급결제액이 54조 7000억 원으로 50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을 만큼 전자상거래의 증가 추세는 매우 빠르다. 이는 전년(45조 67000억
제 1장 EC 조약의 특성과 공동체적 접근
유럽통합(EU)에 의한 경제통합의 추진은 슈망 선언부터 로마조약, 단일 유럽법, 마스트리히트조약, 암스테르담조약 및 니스조약을 거치면서 발전하고 있다. 경제통합은 제조약의 지속된 개정을 통해 동태적인 성격을 지님과 동시에 경제통합에서 이룩한 업적
(4) 정치, 사회참여적 플래시맙
가) 정치 및 사회참여 수단으로서의 플래시맙 급부상 (세계적 추이)
시위 등 사회운동의 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운동형태의 진화과정에서 플래시맙이 효과적인 수단으로 부각됨 (vs. 통제세력)
[참고] 경찰의 통제와 시위형식의 진화
시위형태의
1차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