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사례의 선정
세계 자동차산업은 기술개발력이 자동차메이커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무한 기술경쟁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일개 기업 차원을 넘어서는 미래형 첨단기술 개발 경쟁 등으로 기업간 전세계적 범위에서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어 경쟁 가열과 협력 확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999조 3000억 원으로 추산된다. 전년보다 21% 커진 것으로 이에 따라 전자 결제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전자상거래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수많은 기업들이 앞 다퉈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전자상거래 분야, 특히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점차 모바일화 되어가고 있는 시장으로의
995년에는 오스트리아, 핀란드, 스웨덴이 가입함으로써 모두 15개 국가가 회원국으로 유럽연합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중부유럽의 10여개 국가로부터 가입신청을 받아둔 상태여서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Ⅱ. 유럽연합(EU)의 기구
유럽연합(EU)의 구조는 초기의 기술적 및 경제적 분야의 협력에 기초
제 1 장 서론
제1절 연구 문제와 목적
우리 나라의 패션 산업은 60년대 전후의 황폐한 사회 환경에서부터 시작되어, 70년대의 기성화 시대, 80년대의 브랜드화 시대, 90년대의 개성화 시대를 거쳐 96년 유통개방을 전후하여 극도로 다양화, 세분화되는 과열 상황에 이르기까지 성장을 거듭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