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7%8C%E8%A6%8B%E5%85%AB%E7%8A%AC%E4%BC%9D_(%E3%83%86%E3%83%AC%E3%83%93%E3%83%89%E3%83%A9%E3%83%9E_2006%E5%B9%B4)
(라) 배경이 되는 시대가 옛날인 드라마
실존 인물이나 실재 사건을 다룬 것이 아닌, 배경과 소재를 과거에서 따와 가상의 인물을 만들어 내어 새롭게 창작하는 드라마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작품 형태가
Ⅰ. 서론
게임중독이나 인터넷 중독은 단순하게 게임과 인터넷에 열중하는 것만으로 끝나지 않는다. 몸이 피곤하며, 공부에 집중을 하지 못하고, 학교에 가지 않으며, 밥을 먹지 않는 등 많은 부대적인 문제점을 자아낸다. 이 인터넷 및 게임중독의 인구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본론에서는 사례를 찾
(연습문제 1번) R을 사용하여 다음의 자료로 3개의 열을 갖는 데이터프레임을 만드시오 (이때 각 변수 의 이름은 name, height, weight로 한다). 이 자료에서 첫 번째 사람 kim의 키와 몸무게 두 값(이름 제외)만 배열로 추출하시오.
x1 <- c("kim", "lee", "park")
x2 <- c(170, 160, 180)
x3 <- c(60, 55, 75)
df <- data.frame(name=x1,
ESG경영에 대한 사례를 제시하시오 (경영학개론)
Ⅰ. 서론
ESG 경영은 기업이 환경, 사회, 지배구조적 요소를 고려하여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ESG 경영은 기업의 이미지 향상과 경영의 지속성 확보에 큰 역할을 한다.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기업들이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스포티파이 측은 이용자 '뮤직 아이덴티티(music identity)'를 정확히 찾아내기 위해 AI 알고리즘, 머신러닝 기술에 적극 투자했다. 2021년 3분기 기준으로 6억 68 백만 유로(약 9100억 원)를 R&D 비용으로 쏟아부었다고 한다. 이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이 퍼지며 빅데이터 기반 취향 서비스가 대두될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