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르드 족에 대한 선교의 관심이 다른 때보다 높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쿠르드 족은 근대 이후 많은 민족국가들이 세워지는 가운데에서도 자신의 국가를 갖지 못한 소수민족으로서 그 관심이 높아지는 것이 사실이다. 7 세기 이후 이슬람 세력에 의한 지배를 시작으로 다른 민족이나 국가에 의해 다스
1. 도입 - 전자상거래 증가 추세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은행이나 카드사 등 금융회사를 거치지 않은 결제 형태가 크게 늘고 있다. 한국은행은 2011년 비 금융기관 지급결제액이 54조 7000억 원으로 50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을 만큼 전자상거래의 증가 추세는 매우 빠르다. 이는 전년(45조 67000억
⁍ 게 임 광 고 ⁌
< 서 론 >
초기의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으로 부터 출발했다. 1970년대와 1980대만 해도 가정에서 PC의 보급이 저조했으므로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TV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비디오 게임이 주종을 이루었다. 1990년대 PC의 보급과 확대로 PC를 이용하여 게
애 드 무 비
< 서 론 >
한국인이 만든 DHL 광고가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다. 인터넷을 통해서 네티즌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파된 DHL의 광고는 우리들에게 UCC를 새롭게 인식시켜 주었다. 이 광고는 UCC가 광고의 한 형태로 얼마든지 활용 가능하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었고, 이제는 국내외 광고주와 광
2.1 웹사이트 방문행동 연구
웹사이트 이용행위에 관한 선행연구들은 주로 B2C 전자상거래와 인터넷 쇼핑몰에 관련한 연구들이 대부분이다. 이러한 연구들을 분류해보면, 주로 인터넷 쇼핑몰 이용시 이용자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나 이용의도(구매의도)를 증대하기 위한 요인들을 분류해 볼 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