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야 할 형편에 놓여 있다.
반면에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장확보를 위한 핵심전략으로 사용된다면, 세계의 거대시장은 중소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줄 엄청난 시장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오늘날 중소기업도 인터넷의 확산으로 대기업 못지않게 각종 정보에 대한 접근이 용이하
넷의 도입으로 인하여 기존에 당연한 것으로 여겨져 왔던 여러 가지 마케팅 관행들이 대폭 수정되고 있다. 소비자는 더 이상 기업의 마케팅에 수동적으로 반응하는 존재가 아니게 되었다. 과거에는 얻을 수 없었던 수많은 정보를 인터넷을 통하여 손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고, 또 개인이 원하는 조건의
길드를 기반으로 지략과 전술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전투 MMORPG입니다. 길드워는 세계적으로 너무나 잘 알려진 스타크래프트(StarCraft), 워크래프트(WarCraft), 디아블로(Diablo)를 개발한 핵심 멤버들이 설립한 아레나넷(ArenaNet)에서 처음 선보이는 게임타이틀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업의 생존을 위해, 기업의 미래를 위해, 고객을 재평가하는 작업이라고 할 수 있다. 고객에 대한 이해는 불황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하게 되며,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최근 많은 기업에서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도입하고 있는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는
고객관계관리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내외부 자료를 분석·통합해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고, 이를 토대로 고a객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지원 ·평가하는 과정
과거 은행·증권 등 금융 오프라인 기업들이 컴퓨터응용기술로 가입자 신상명세, 거래내역 등을 데이터화해 콜센터를 구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