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tertainment
방송, 영화, 음악, 공연, 게임 등 다양한 Media Contents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Trend를 리드하는 아시아 NO.1 종합 Contents 기업
1. 영화사업
영화,비디오의 투자, 제작 및 배급
공연의 투자, 제작 및 기획
2. 게임사업
온라인 게임
Contents 운영
넷마블, 개구리중사케로로 파이터,
케
주요 사업영역은 다음과 같다.
(1) 방송사업 부문
방송채널사용사업자로서 현재 tvN, Mnet, 채널 CGV, XTM, O'live, Tooniverse 등의 직접 채널 운영 및 , (주)바둑텔레비전, (주)온게임네트워크, 씨제이엔지씨코리아(주), 케이엠티브이(주) 등 자회사를 통하여 방송채널사용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 게임사업 부
주요 사업영역은 다음과 같다.
(1) 방송사업 부문
방송채널사용사업자로서 현재 tvN, Mnet, 채널 CGV, XTM, O'live, Tooniverse 등의 직접 채널 운영 및 , (주)바둑텔레비전, (주)온게임네트워크, 씨제이엔지씨코리아(주), 케이엠티브이(주) 등 자회사를 통하여 방송채널사용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 게임사업 부
CJ Entertainment
방송, 영화, 음악, 공연, 게임 등 다양한 Media Contents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Trend를 리드하는 아시아 NO.1 종합 Contents 기업
1 영화사업 :
영화, 비디오의 투자, 제작 및 배급
공연의 투자, 제작 및 기획
2 게임사업 :
온라인 게임
Contents 운영
3 음악, 공연 사업 :
음반 계획/제작
주어, 경험치나 성과를 줄여버리는 시스템이다.
(2) 시장의 문제
콘솔사업체의 성장. 최근 X-BOX나 PLAY Station 등의 콘솔사업체의 성장이 두드러진다. PC방처럼 해당 사업체의 게임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형태의 사업장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현재 온라인 게임 수요자들의 이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