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원가의 정의
경영관리 활동을 수행하면서 일정한 급부와 관련하여 소비된 재화 또는 용역의 가치를 금액으로 나타내는 것.
2. 원가의 본질
경제적 가치가 있는 재화를 소비함으로써 발생한다.
기업의 경영목적을 위해 재화를 소비한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대상으로 계산한다.
정상적으로 재화
1.스마트폰의 등장 및 배경
(1)스마트폰이 필요한 사회
휴대폰 제조업체는 카메라 MP3등 다양한 기기의 기능을 한 곳에 집적하려고 부단히 노력 해 왔다. 그리해야 편리함을 찾는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찾기 때문이다. 마치 다이아몬드 모델의 소비자처럼 한국의 소비자는 매우 까다로워 통화 기
인식의 전환 및 저변의 확대
1)게임문화 확산 기반 조성
2) 게임문화 체험 및 참여 확대
3) 게임의 역기능에 대한 사회적 책임 강화
법․제도의 개선
1) 산업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법․제도 개선
2) 게임 정책지원 및 평가시스템 강화
3) 법제 정비와 법에 대한 검토
근대화 이후 생존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면서 현대인들은 과거에 비해 물질적 풍요보다는 정신적 풍요를 더 중시하게 되었고, 여가의 증가는 놀이적 활동을 크게 활성화시켰다. 휴식의 여가활동으로부터 재미를 찾는 여가활동으로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하고 있는 것과 때를 맞추어 정보통신기술을 바
Ⅰ. 엔터테인먼트로서 게임 산업의 의의와 특징1. 게임 산업의 의의
근대화 이후 생존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면서 현대인들은 과거에 비해 물질적 풍요보다는 정신적 풍요를 더 중시하게 되었고, 여가의 증가는 놀이적 활동을 크게 활성화시켰다. 휴식의 여가활동으로부터 재미를 찾는 여가활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