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츠, 토크쇼의 여왕인 오프라 윈프리, 세계적 샴쌍둥이 분리수술의 제 일인자 벤카슨, 할리우드의 영화감독으로 유명한 스틸븐 스필버그, SNS인 페이스북 창시자인 마크, 이병철 회장, 안철수 모두가 책과 함께 한 사람들이다. ‘사, 문, 철,‘ 이라는 시대적 용어가 바로 역사, 문학, 철학이라는 장르
주목적으로 한 연극의 입장에서 보았을 때에 이는 예술로서의 가능성을 충분히 가지지만 이것 하나로 영화가 예술이라고 말하기는 기준이 불분명하다고 생각하였다. 그렇기 때문에 카타르시스가 영화에 있어서 어떤 역할을 하고 기준이 되는지에 대해 영화가 주는 카타르시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주는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었다. 서양 스타들에 빠져 있었던 우리들은 그저, 늘씬하게 쭉 빠지고, 근육질의 큰 눈을 가진, 우리와 다른 눈, 머리 색깔, 체형의 그들을 동경했던 것일까? 이를 두고, 좀 공부한다는 사람들은 미국을 중심으로 한 서구 자본주의의 지배적인 이데올로기에 물들어 가는 것이
주도 기부문화는 민간부문의 무한한 창의성과 다양성, 효과성을 발현하는 데 커다란 장애물이었다.
지난 2002년은 ‘수재의연금 1,250억원 모금, 사상 최대규모’ ‘3,000억원의 국내 최대 장학재단 설립’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비 전년대비 61.7% 증가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웃돕기성금 모금액
케이츠의 이야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의 아무도 생각지 못한 생각의 전환에 영향을 받아 저에게 컴퓨터와 전자분야 쪽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했습니다.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인터넷 전자과에 다니게 된 것도 이런 계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때까지 살아온 날 학교를 다닐때나 이제 사회인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