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서론
현대 사회에 들어오면서 여러 매체가 새로 개발되고, 기존의 매체는 더욱 발전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더욱 많은 정보와 흥미 거리를 과거보다 신속하고 다양하게 보급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매체의 개발은 공간적 시간적 제약으로부터 수용자를 자유롭게 해주었는데, 길거리 어디에서든지 PD
I. 서론
수용자 시대가 개막되었다. 수용자(시청자) 시대란 시청자가 제대로 주인 역할을 하는 참여민주주의 시대를 의미한다. 그것은 시청자가 자기 권익을 각성하고 책임지며 쟁취하는 시대임을 의미한다. 좋은 방송이란 기술적으로는 모든 국민이 어디서나 양질의 그림과 소리를 수신할 수 있고,
2) 파리바게뜨 vs 뚜레쥬르
2위 업계인 뚜레쥬르와의 경쟁 또한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지난해 파리바게뜨의 밤식빵에서 쥐의 머리가 나왔다는 뉴스가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다. 며칠 뒤 이 사건은 근처의 뚜레쥬르 가맹점에서 파리바게뜨의 빵을 구입해 쥐의 머리를 넣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뚜레쥬르
감상문
물론 우연일 것이다. 그렇지만 일본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짝수번째 영화들은 확실히 전부 걸작이다. 두번째 작품 ‘원더풀라이프’가 그랬고, 네번째 작품 ‘아무도 모른다’가 그랬다. 그리고 여섯번째 작품인 ‘걸어도 걸어도’ 역시 그렇다. 좀더 놀라운 것은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제
원더풀라이프
MBC에서 최근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원더풀라이프>의 경우 젊은 두 남녀가 원 나잇 스텐드에 의해 원치 않는 아이를 갖게 되고 계약결혼을 하게 된다. 이들은 육아일기를 통해 진정한 사랑이란 두 사람의 사랑으로 파생된 모든 결과와 책임을 함께 나누어지고 그 과정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