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에 자유를 구속당하는 삶을 살아오고 있었다. 결국 그녀가 선택하게 된 것은 자살이라는 극단적 방법이었다. 한편 남자(카히트)는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인생의 하류의 극을 치닫고 있을 때 자동차 사고를 냈다.
둘은 병원에서 처음 만났지만 지벨은 다짜고짜 카히트가 터키계임을 알고 계약 결혼
맞아떨어진다. 파티 아킨은 이 영화에 대한 인터뷰에서 "한 때 터키인 여자 친구가 있었다. 그녀가 언젠가 물었다. 자기와 위장 결혼 해 보고 싶지 않냐고. 나는 거절했지만 이 생각은 날 잡고 놓아주지 않았다." 라고 말하는데, 이는 이 영화의 아이디어가 감독 자신의 경험에서 나온 것임을 보여준다.
결혼>을 만날 수 있었던 것은 행운이다.
<양철북>-슐렌도르프는 다른 신독일영화 작가들에 비해 많은 작품이 소개된 친숙한 감독이다. 그의 79년도 작품은 후기 신독일영화의 경향을 살펴볼 수 있는 대표작이다.(오스카 상 (외 국 어 제작부문)1980) 슐렌도르프는 신 독일영화 작가중 가장 대중적인 감독
때문이고 그러기에 이 성별 분류는 다른 분류를 모두 포괄한다고 판단하였기 때문이며, 두 번째는 여성흡연이 가지는 제 1 특성, 바로 「여성」이라는 단어가 가지는 특수성을 중시하였기 때문이다.
물론 전체흡연자중 여성흡연자가 차지하는 비율은 여러 통계조사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극소수에
때는 대학교에 간다면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고, 대학교 졸업 이후에는 대학원 졸업할 때쯤엔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나의 성취는 행복과 무관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이미 20대 후반이었고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다. 결혼 후에야 다시금 행복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