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교 네트워크는 보이지 않는 제국이다. 대만, 홍콩에서 아세안국가 그리고 북미, 호주로 모래알처럼 흩어져 있던 중국인, 국경의 붕괴와 통신망의 발달은 전 세계 화교의 대 융합이란 전대미문의 화학반응을 일으켰다. 형체를 드러내지 않던 화교는 글로벌 시대의 개막과 동시에 선두주자로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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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東아시아 世界의 形成과 變化>>
1. 中國의 自然과 氣候: 자연과 기후를 통해서 본 東아시아의 歷史
(1) 현대 중국의 자연
오르도스와 燕山(만리장성): 草原과 農耕의 경계.
秦嶺과 淮河: 乾燥와 濕潤의 경계.
(2) 중국의 古氣候를 통해서 본 자연
고대 黃河 유역의 구석기 유적에서 물소,
Ⅲ. 損失補償의 基準
헌법 제23조 제3항은 재산권에 부과된 특별한 손실에 대해서 ‘정당한 보상’을 지급할 것을 규정하고 있다. 여기서 ‘정당한 보상’의 내용에 대해서는 완전보상설 및 상당보상설의 대립이 있지만 손실보상은 재산권의 보장을 원칙으로 하면서 공익실현을 위하여 그 귀책사
移住時키는 變更安定化定策을 試行하고 있다. 2004년 기준 新疆 위구르 주민 구성은 위구르족이 45%, 한족이 39%를 차지하여 위구르 自治區라는 말이 무색하게 되어버렸다. 이런 정책을 통해 中國은 少數民族의 獨立意志를 꺾고 그들을 사회변방 계층으로 전락시키며 少數民族 지역을 中國화 하려는 것이
移住說)과 신대륙 독립발생설의 2가지 설이 있다. 구대륙으로부터의 이주설도 초기에는 노아의 자손 또는 아틀란티스에 살았던 주민의 자손이라는 설이 있었다. 한편 독립발생설은 아르헨티나의 인류학자 아메기노가 주장한 것으로 이것도 인디언뿐만 아니라 전 인류 발생의 고향을 아메리카로 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