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성이라는 공간의 기능적, 시각적 특성을 생성한다.
가상공간(Cyber Space)을 우리의 삶 속으로 이끄는 인터넷 디지털 미디어는 개방형 네트워크의 무한영역, 무한기능, 무한접합성 등의 속성을 가지며 멀티미디어 서비스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시공간의 한계를 극복한 상시적 업 데이트와 노출체
가변적이다.
생명체는 단백질, 핵산, 탄수화물 등의 구성성분(하드웨어)과 이들을 잘 구성하여 조화로운 상태로 유지하는 네트워크(소프트웨어)로 구성된다. 현재의 생명과학은 이렇게 발견된 구성 성분들 사이의 연결고리를 이해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즉 생명 현상의 하드웨어 연구시대가 가고
가변자본’이고 따라서 자본의 일부다. 자본에 포섭된 노동자, 그들은 자본가계급에 포섭된 존재고, 부르주아 계급에 포섭되어 가치법칙에 따르게 된 존재다. 반드시 자본에 고용된 것은 아니라고 해도, 부르주아지와 마찬가지로 가치법칙이나 가치증식의 공리를 삶의 척도로 삼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네트워크상에서 게임을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또한 모바일 게임은 현재 및 미래의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휴대전화를 이용하기 때문에 접근용이성이 높고 타 게임 플랫폼과 비교할 때 이동성, 휴대성, 간편성 등이 특징적이다. 접근 용이성 및 편리성 등은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지
관련된 여러 연구들에서 공격행위나 약물남용, 성폭력 등의 비행의 기저에는 가변성 우울증이 내재되어 있음을 보고하고 있다.
Ellis는 성적으로 불안한 사람은 세 가지 차원의 요구를 가지고 있는데, 그 세 가지 영역 모두 자신을 만족시키려는 욕구를 나타낸다고 하였다.
1) 자신에 대한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