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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네트를 통해 만들어지는 사이버 문화는 우리에게 어떤 새로운 감각체험을 가져오는가? 디지털 복제를 통해 이루어지는 네트의 문화는 어떤 아우라(aura)를 불러일으킬까? 네트를 통해 새로운 문화가 형성될 수 있는가? 이 글에서는 이러한 의문점에 대해 몇 가지 실마리를 찾아보려 한다.
Ⅰ. 서론
국내에서 은퇴한 후 물가가 싸고 환경이 좋은 나라에서 여생을 보내는 ‘ 은퇴이민’ 이 늘고 있다. 고령화 추세로 평균수명은 늘어나는데다가 명예퇴직, 조기 퇴직 등 퇴직 시기는 빨라지고 있으며 핵가족화 확산으로 더 이상 자식에게 부양을 기대 할 수 없는 실정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Ⅰ. 서론
장애인의 대부분 차지하고 있는 지적장애인은 일반적으로 체력적인 면에서 비장애인보다 낮은 수준을 보이고 특히 순발력, 민첩성, 심폐지구력 그리고 평형성 등에서 비장애인보다 2~4년까지 뒤떨어지는 형상을 보인다. 장애인들의 체육활동은 단순히 운동을 즐기는 그 자체 외에도 장애부
체험 마케팅의 전략적 토대를 이루는 전략적 체험 모듈(SEMs)과 전술적 도구인 체험제공수단(ExPros)
두 가지 차원으로 이루어진다
체험적 소구는 대부분 단 한가지 유형의 체험으로 귀착되지는 않는다. 따라서 마케터들은 소유와 동시에 감각적, 감성적, 그리고 인지적, 행동적, 관계적 특성을 갖추고 있
1. 체험마케팅 선정 동기
마케팅은 시대 변화에 따라 같이 변해 가고 있다. 기존 제품 위주 마케팅에서는 제품 특성만을 판매했지만, 점차 생산기술이 보편화되면서 현재는 고객 지향적 마케팅으로 고객을 위한 편익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추세이다.
그러나 서비스는 쉽게 모방할 수 있기에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