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라 연주회 감상문
(보리스 베레조프스키 `제 2번 협주곡의 밤` 감상문)
내가 처음 보리스 베레조프스키를 알게 된 계기는 그의 쇼팽 에튀드 연주 동영상이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고도의 기교를 요구하는 Op.10-4를 막힘없이 풀어내는 그의 놀라운 테크닉과 단단하면서도 생기 있는 음색은 듣는
Ⅰ. 제7장 : 동문행
1. 작품의 특징
<동문행>은 한나라 때의 악부시이다. 악부시는 도시적이며, 개인적인 성향이 강한 특성을 갖는다. 이중 <동문행>은 서민들의 비참한 삶을 절실히 노래하고 있다. <동문행>은 정형시의 리듬을 갖추진 않고 있다. “기본적인 리듬인 3언, 3언을 중복한 6언, 3언이 2언
문학적 궤적과 그의 희곡 작품에 대한 특성을 함께 논하며 감상문을 써보도록 하겠다.
Ⅱ. 본 론
1. 「옛날 옛적에 훠어이 훠이」 줄거리
최인훈은 1970년 온달 설화를 소재로 한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를 창작하면서 우리나라의 전통 소재인 설화를 연극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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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평가 조정래 작가가 이른 시기에 중국 공산당 작가협회에 의해서 외국 특별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장에서는 중국현대문학론4공통) 5.4시기 중국 문학혁명의 선구자 노신(魯迅)의 소설 <광인일기(狂人日記)>를 읽고, 교재와 강의 3강의 노신(魯迅)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여 감상문을 쓰기로 하자
1. 내용 요약
메논은 소크라테스에게 ‘탁월함’에대해 물어본다. 이 탁월함이 가르쳐질수 있는것인지,또는 배울수 있는것인지에 대해 물어본다. 오만한 태도의 메논에 대해 소크라테스는 소피스테스의 가르침을 믿고있는 메논에게 비판과 풍자를 사용해서 대답한다.
자신은 탁월함이 가르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