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감상론 -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에 대해서 무한정 자료 올리기.
우선, 저는 명화를 소개하는 것이 아닌 제가 관심있어하고 좋아하는 요즘 세대에서 유행하는 게이미피케이션이라는 예술 분야를 한번 소개해 보려합니다. 게이미피케이션은 마케팅의 한 분야인데요. 참여 유도가 뛰어나다는 점이 강
1. 포켓몬 빵 출시개요
현재 포켓몬빵 인기는 가히 광풍이라고 할 만 하다. 포켓몬빵을 구하려는 수요는 초등학생부터 20•30세대까지 폭넓은 세대를 아우른다. 포켓몬빵을 구해달라는 자녀들의 성화에 부모들은 물량이 남아 있는 편의점과 대형마트를 찾는 '고난의 행군'에 나선다. 1990년대 말 ‘포
Ⅰ. 서론
교육 분야의 미래유망기술로 “LXP(학습경험플랫폼) 기반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기술”이 선정되었다.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1990년대부터 교육 분야에 IT 기술이 접목된 LMS(학습관리시스템)가 도입되기 시작했다. LMS는 학습 관리를 위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이러닝의 기반이 되었다. LMS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운용한다.
이 글은 디지털테크놀로지 시대의 대중이 파타피직스와 게이미피케이션의 관점에서 디지털미디어를 대하는 방식을 분석한 진중권의 ‘이미지 인문학’ 3장을 요약한 것이다.
2.본론
알프레드 자리는 파타피직스를 “상상적 해결의 과학”으로 규정한다. 다시 말하면
Ⅰ. 서 론
보통 학생을 평가할 경우 학점, 성적, 스펙을 위주로 한다. 그러나 세부적인 분야에서 얼마만큼 실력이 있고, 실력이 없는지는 알 수 없다. 그러다보니 성적을 위주로 평가하는 이란기업의 경우 인재 선정을 위한 객관적인 판단자료가 부족하다고 볼 수 있다. 이런 문제에 관한 해결방안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