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말에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는 속담이 있다. 그마만큼 사람의 죄를 다른 사람이 판결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죄 자체를 죄를 지은 사람에게 형벌을 가함으로써 근본적으로 없애거나 해결할수가 없다는 의미이다. 영화를 통해 본 데이비드 게일은 완벽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누구보다 큰
게일(케빈 스페이시)의 일련의 사건들을 풀어나가는 형식을 통해 마지막까지 진짜 범인이 누구인지 감추어두면서 관객들을 스크린으로 몰입시키고 있다.
영화에는 케빈 스페이시 외에도 이미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 받은 케이트 윈슬렛이 게일을 취재하면서 그의 숨겨진 고리를 풀어나가는 기자 빗
우리나라에서 지금 부각되고 있거나 일어나고 있는 경제적 문제를 통하여 우리 기독교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하며 어떻게 선교방향을 잡아야 할지를 면밀히 검토하고자 한다. 현재 모든 매스컴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론스타와 게일인터내셔널을 비교 분석하여 그들의 방향성과 성향 그리고 앞으로
사형제도는 얼마나 무고한 시민을 죽일수 있는가,,,
사람의 죽음 뒤에 숨겨진 비밀,, <데이비드 게일>
Ⅰ. 서론
사형제도가 얼마나 무고한 시민을 죽일 수 있는지를 보여준 영화.
한 사람의 죽음 뒤에 숨겨진 비밀의 영화. 데이비드 게일,,
사형제도와 관련된 이 하나의 영화는 나에게 사형제도, 인
데이비드게일이란 영화를 처음봤을 때 어두운 분위기에 단순한 법정영화로 생각하였다. 그러나 영화를 보는 동안 이 영화가 단순한 법정영화가 아닌 사형이라는 문제에 대한 무언의 메세지를 보내준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데이비드 게일은 사형반대론자이면서 유명한 법대 교수다. 그는 정부의 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