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역량과 결부시켜 기술하여 주십시오.(공백포함 500자 이내)
WHO가 게임중독을 질병으로 인정함에 따라 게임물의 관리에 대한 논의가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습 니다. 저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 어떻게 하면 게임물을 생산적이고 건전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이하생략)
3.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정보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자신만의 방법을 설명하고 그 구체적인 사례를 기술하여 주십시오.(공백포함 600자 내외)
인터넷과 서적을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잘못된 정보가 있 는지 확인합니다. 쓸모없거나 거짓 정보는 과감히 버리
제 1 절 성표현물과 음란성
1. 性表現物의 價値와 規制基準
음란물은 사람들의 본능적 호기심을 자극하여 간단치 않은 사회적 흥미와 문제거리들을 양산해 내기 때문에 사회적 법익을 해치는 것으로 간주되어 자유언론의 보호대상에서 제외되다. 우리나라에서도 음란물은 규제되어왔다. 형사법적
위원회가 정의한 ‘사행성’은 ‘요행을 바라는 성질이 있음’, ‘게임성이 없어 경품이나 배당의 획득을 주목적’, ‘과다한 베팅이나 배당이 있어 사행심을 조장’, ‘사용자 상호간에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게임의 결과에 따라 상호 손익의 직거래’ 등을 규정하고 있다. 또는 국내법「사행행위 등
Ⅰ 게임산업이란? 게임산업은 게임소프트웨어의 경제성과 산업성 및 상품성의 가치를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게임의 상호작용 특성과 고도의 심리적인 자극 능력을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며 고부가가치 산업이다.
게임이 기획되고 유통되어 게이머들에게까지 소비되는 일련의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