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시간은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보고서에 따르면 13세 부터 17세 아이의 42%가 어머니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 한 적이 있으며, 40%가 아버지와 함께 한 적이 있다고 한다.
이처럼 게임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틈을 타, 광고가 게임과 결합하기 시작했다. 시장 조사
게임의 사전적 의미
- ‘놀이, 놀이기구, 오락, 경기’ 등의 의미
흔히 보는 게임
바둑, 장기, 포커, 화투,
컴퓨터나 인터넷을 이용한 각종 전자오락
경기장에서 하는 야구, 축구 등
최근에는 전자오락게임, 컴퓨터 게임 등으로 정의
1.‘죽은’ 컴퓨터가아닌 ‘살아 있는’ 사람과 사람이 게임함
게임 플레이 시간은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13세 부터 17세 아이의 42%가 어머니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 한 적이 있으며, 40%가 아버지와 함께 한 적이 있다고 한다.
이처럼 게임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틈을 타, 광고가 게임과 결합하기 시작했다. 시장 조사 기업인 양키 그룹
가설 2 : 게임상황에서 전경에서의 광고노출이 배경에서의 광고노출보다 효과가 더 높을 것이다.
게임 상황은 광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리라 예측할 수 있는데, 온라인 게임 상황의 경우, 게임내 몰입이 증가하고, 따라서 '전경'인 컨텐츠 광고에 대한 정보처리가 높게 나타나고 그 결과 '배경'인 비
광고·엽기개그·엽기게임·엽기파티·엽기에로·엽기사이트·엽기영화·엽기예술·엽기소설 등 사회·문화 전반에 영향을 미치며 사전 본래의 뜻을 뛰어넘어 가볍거나 무겁거나, 썰렁하거나 황당하거나, 허탈하거나 재미있거나 모두 엽기라고 해버린다. 그럼 이러한 것들의 예를 한번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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