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중간중간에 동료들끼리 서로 리뷰 하면서 결함을 찾는다. 객관적으로 진행되고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과제의 진행여부가 결정된다. 장점은 다른 동료가 평상시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고, 부하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하는데 좋은 방법이라는 것과 테스트시간 절약, 유지보수 비용 절약, 후
기획자. 이렇게 말이다. 게임 프로그래머가 웹 개발도 하고, 게임 디자이너가 웹 디자인도 했다. 테스트는 모두의 몫 이었고 게시판은 기획자들이 관리를 했다. 마케팅이나 프로모션도 기획자가 했고 또 사장이 하기도 했다. 광고할 매체도 한정되어 있었고, 방법도 지면 광고뿐이었으니 대부분 기획자
게임.
단순한 조작법, 쉬운 플레이
레벨시스템, 아이템 적용
각기 다른 4가지의 캐릭터의 선택
스키점프에 관심이 있는 고객.
영화 ‘국가대표’의 감동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고객.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스포츠게임이 필요한 고객.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는 고객
기획의도
모바
IP주소를 저장한다.
• TimeTable - 실습실 사용가능여부 조사에 필요한 정보인 해당 실습실의 강의일정을
저장한다.
• Notice - 서버에서 수정 가능한 공지사항을 클라이언트에 보여주기 위해 사용한다.
• Users - 로그인에 사용되는 학생 및 관리자의 정보를 저장한다.
Ⅳ. 분야별 자기소개서 모범 예문
1. 건설 / 건축 / 토목
1) 성장과정
家和萬事成 이란 家訓 하에서 농사를 지으시는 부모님과 농촌인심과 농촌생활을 보고 배우면서 자랐으며 3남매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아버님은 회사를 다니시면서 주말이면 밭에서 어머님의 일을 도우셨습니다.
지금은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