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치료적 가치에 대해 강조하며 특히 저항의 표현에 특히 유용한 것으로 제시하고 있다. 믹스(Meeks, 1970)는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 간에 관계를 형성하는 측면에서 게임놀이의 투사적 가치를 더욱 지지하였다. 저항, 전이, 역전이를 포함한 상담자와 아동 간에 관계 형성에서의 주요 요소들이 상담자
게임을 떠나게 될 것이고 이는 이윤의 감소를 뜻한다. 하지만, 플레이어들 간의 커뮤니티가 잘 구성되어 있다면 사람간의 관계 때문에 떠나지 못하게 된다. 이러한 이윤창출의 문제뿐만 아니라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서 커뮤니티는 큰 즐거움의 요소이기도 하다. 이러한 플레이어간의 결속을 강화시켜
요소는 게임의 보상이라고 하기 어렵다. 다음으로 성취란 게이머가 자신만의 혹은 게임 제작자에 의해 주어져 있는 게임 상의 목표를 이룩하는 것이라고 정의내릴 수 있다. 목표를 이룩했을 때 우리는 기쁨을 느끼는데 이를 성취감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 상의 보상과 성취에 의한 즐거움과 재미는 로
게임을 만들기 위한 게임 제작자의 몫이다.
게임은 기기에서 돌아가는 하나의 프로그램이므로 프로그래머가 컴퓨터 앞에서 뚝딱거려 만들어 낸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위에 열거한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게임 제작에는 게임 디자이너, 시나리오 작가, 그래픽 디자이너, 음악/음
게임하는데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룰렛게임, 블랙잭, 포커의 열정적인 즐거움과 그리고 번쩍이는 슬롯머신으로 여태껏 경험하지 못한 당신을 완전한 즐거움의 경험으로 초대한다.
3. 게임 부분 구성 요소.( Classic Casino 와 Jackpot Casino 로 나뉜다.)
Classic Casino
(pm3 ~ am3)
(금요일&토요일 pm3~ am4)
Jackpot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