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Xbox (name derived from "DirectX box"[4]) is a video game console produced by Microsoft. It was Microsoft's first foray into the gaming console market. The integrated Xbox Live service allows players to compete online. The Xbox was released on November 15, 2001 in North America, February 22, 2002 in Japan, and March 14, 2002 in Australia and Europe. It is the predecessor to Microsoft's Xbox 3
정보화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2. 회사연혁
① 창업기[1969 - 1971]
▪1969 -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만원)
② 성장기반 구축기[1972 - 1974]
▪1974 - 한국 반도체(주) 인수
③ 불황극복,
디지털 제품 산업의 제품수명주기는 [그림 3]의
오른쪽처럼 하나의 제품이 성숙기 및 성장기로 접어들기도 전에 신제품이 출시되어야지만
기존의 전통적인 기업의 제품수명주기와 같게 되는 특성이 있다. 아이리버는 [그림 2]에서
볼 수 있는 바와 같이 5~6개월 간격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것
경영이념
경영이념(Philosophy), 핵심가치(Value), 행동원칙(Principles)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1)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2) 핵심가치 ① 인재제일: '기업은 사람이다.' 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마음껏 능
(1) 기술경영의 틀 형성과 필요성
날이 갈수록 격심해지고 있는 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이 비교 우위를 확보하고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기술을 더 이상 외부의 통제 불가능한 환경으로 인식할 것이 아니라 전략적인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최근 여러 가지 어려움에 봉착해 있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