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라-특수촬영을 이용한 SF영화의 고전
<고지라>는 2차 대전 때 미니어처 촬영기술에 재능을 보였던 카메라맨 쓰브라야 에이지와 프로듀서 다나카 도모유키, 감독 혼다 이노시로가 만들었다. <고지라>는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었고 일본의 주요한 외화벌이 수단도 되었지만 작품의 수준은 그리 놓은
최초로 사용한 것은 독일인 교사 카프(Kapp)이다. 그는 1833년 플라톤(Plato)의 교육이론을 기술하기 위해 처음으로 안드라고지라는 용어를 사용한 것이다. 하지만 몇 년 후 동료교사 헤르바르트(Herbart)가 용어의 타당성에 대해 논쟁을 벌였고, 안드라고지라는 용어는 100년 가까이 망각되어 가는 듯했다.
Ⅰ 서론
북 캐롤라이나 주립대학 성인 교육 명예교수인 노울스는 성인 교육학을 안드라고지 이론을 가지고 펼쳤다. 그는 안드라고지라는 말이 자신이 처음 만든 말은 아님을 밝히며 이 말은 유럽의 성인 교육자들에 의해 만들어졌고 성숙한 또는 다자란 사람을 의미하는 희랍어 어간 아네르와 학습이
고지라>(King Kong Vs. Godzilla)(1962)를 본 뒤 이렇게 외쳤어요. ‘무슨 영화가 저 모양이야! 정말 (특수효과가) 엉망이야. 난 저것보다 훨씬 좋은 영화를 만들 수 있다고!’”
그러나 제임스 카메론과 영화와의 ‘진정한 조우’는 그의 나이 15살 때 있었다. ‘문제의 영화’는 바로 이것이었다.
제임스 카메론
고지라 말할 수 없다』고 한 바 있다. 즉 보험설계사는 보험회사의 사자로써 고객의 발굴·소개·가입촉진등의 업무에 종사하는 자이다. 실제에 있어서 보험회사 자체나 기타 다양한 명칭을 사용함으로서 보험설계사에게 계약 체결의 대리권이나 고지수령권이 있는 것으로 오인하여 보험계약자의 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