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념
1) 하나의 영상을 표현하기 위하여 동등한 공간 크기로 데이터들의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
-> f(x,y)의 각 x, y의 위치 결정
2) 각 표본은 Pixel(화소)라 불리우는 작은 사각형에 대응
3) 각 화소는 정수 x, y 로 표현
Quantization이란?
1.개념
1) Sampling 된 각 공간에 이진수를 할당하는 것
2) f(x,y) 의 f
분자의 개념,흡열반응,활성화에너지,산화환원반응,전자친화도,이온화에너지,노르말농도,헨리의 법칙,이온결합,화학결합,콜로이드, 전하,아보가드로의 법칙,솔베이법,세라믹스,섬유강화플라스틱,샤를의 법칙,사면체결합,뷰렛반응,불확정성원리,불가역반응,볼타전지,보일-샤를의 법칙,배수비례의 법
법과 표현(Visualization) 으로 시작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로는 OpenGL(Open Graphical Library)을 주로 사용하며, 복잡하고 많은 계산을 요하기 때문에 그래픽 가속기에 영향을 받음
산업디자인, 웹디자인을 비롯하여 영화에 응용
그래픽스(Graphics)
2D 그래픽 : 모델로부터 필요한 기하학적 변환 등을 거쳐 디스플
법과 표현(Visualization) 으로 시작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로는 OpenGL(Open Graphical Library)을 주로 사용하며, 복잡하고 많은 계산을 요하기 때문에 그래픽 가속기에 영향을 받음
산업디자인, 웹디자인을 비롯하여 영화에 응용
그래픽스(Graphics)
2D 그래픽 : 모델로부터 필요한 기하학적 변환 등을 거쳐 디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