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공연예술은 복제되지 않는 일회성의 예술이자 긴 역사를 지닌 예술로서, 현대사회에서 탄생한 대중매체 예술들과 다른 특성과 존재 의의를 지니고 있다. 첫째, 공연예술은 복제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대중매체 예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경제적 수익이나 산업화를 기대하기 힘든 반면,
공연, 시 낭송 회 등을 개최해왔고,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박물관 100번가기 운동’도 전개 중이다. 그 결과 올해 8월까지 관람객은 전년동기 대비 약24% 증가했다. 현재 문화체육 관광부의 국민들 문화향유 기회 확대 정책 하에 ‘무료화’도 실시되고 있어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 수는 증가하고 있
예술 산업 부분이 면밀히 벤치마킹해야 할 부분이다.
공연예술과 음악 분야는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지니고 있다. 첫째, 이벤트 형태로서 기록으로 잘 남지 않는 문제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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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공연문화의 대상
“대학 노래운동이 처음 시작될 당시는 ‘민중문화 대 대중문화’와
홍보할 계획이다.
- 사회문화적 지원
정치권도 이번 ‘하인즈 신드롬’ 상황에서 발 빠르게 대응, 여야는 혼혈인에 대한 사회적 차별을 금지하는 내용의 입법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
혼혈인이란 용어를 바꾸는 것은 물론 단순한 차별해소 수준의 소극적인 지원이 아니라 적극적인 지원을 포함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