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 나라의 온라인 게임 시장은 크게 3개의 회사(NC Soft, Nexon, CCR)가 시장의 90%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그리고 지금은 미리 진출한 선발 그룹의 게임업체는 수익성이 좋지만 새로 생겨나고 있는 중소 게임업체는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넥슨은 우리 나라 시장에서는 꾸준한 개발, 관리만 해준다면 회
시장 형성
3) 대부분의 상품은 자전거, 우마차, 소형배 등을 이용해 운송되고 있는데 이러한 화물운송수단의 취약과 높은 운송비로 인해 시장간의 고립이 심함
(나) 소비 특성
1) 구매력이 약하기 때문에 저가품 위주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음
2) 특기할 만한 것은 베트남 소비층은 브랜드에 대한
시장의 구조 전환은 무엇보다도 기존의 공무용 위주의 승용차 시장이 소득 증대에 따라 개인 자가용 구매위주의 시장으로 전환하고 있음에 가장 큰 연유가 있다. 실제로 개인 구매 고객의 비중은 2001년에는 47%였는데 2002년에는 60%이상으로 상승되었다. 이와 같은 개인 구매를 촉진한 중요한 요인 중 하
전자제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며 소형 전자제품과 제품을 선택하는 데에 직접 맛을 보거나, 만져볼 필요가 없고, 제품 사이즈가 크게 중요하지 않은 제품들이 주로 판매되고 있다. 책, CD, DVD 등을 구매하는 고객의 1인당 평균 구매 액은 100UAH(약 20USD)이고, 전자제품 구매 1인당 평균 구매 액은 50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