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기업이미지는 하루아침에 생겨날 수도 없고 개선할 수도 없다. 끊임없는 광고활동을 통해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존경받는 분위기를 만들어 내야 한다. 외국의 대표기업인 미국의 GE와 일본 SONY의 기업광고 사례를 통해 기업광고 트렌드 변화를 고찰해 본다. GE는 가장 훌륭하게 구축된
1강
TV 드라마란 무엇인가
● 인간의 심리변화 표현
● 어떤 부분, 어떤 상태에서 또는 인물을 통하여 무엇을 드러내는가
● 글보다는 말
● 캐릭터의 중요성
● 시작은 단순, 명료
● 다양한 캐릭터 창조
● 내용은 인간 본질에 대한 탐구
좋은 드라마란 무엇인가
● 재미 →계속 볼 수 있도록
□ CT R&D의 효율적 관리 위한 전략분야별, 장르별, 예산조정 및 효율적 배분 강조
- 마일스톤 평가에 기반한 Design Review 실시, 과제간 경쟁을 통한 실적부진 과제 강제탈락 제도 등 기술개발 목표 및 추진성과에 따른 R&D 경쟁 유도
- 국가연구개발사업의 조사/분석/평가/조정 및 성과 가이드라인의 기
(S2-O3) 모바일 쇼핑몰 비즈니스, 증강현실 기술의 응용
(S4-O5) 모바일 1인 기업 비즈니스
(S5-O3) 콘텐츠 유통의 혁명, 아이튠즈 스토어
(S2-T3) 모바일 쇼핑몰로 인터넷 쇼핑몰 격추
(S7-T7) 국가 규제에 유연하게 대처
(W1-O5) 모바일 웹 접근성 및 호환성 개선
(W3-O2) A/S 서비스 개선
(2) S4-O5 : 모바일 1인 창조 기업
<설명>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소비자가 직접 개발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그러한 애플리케이션을 특정 비즈니스의 아이템으로 생각하여 비즈니화 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의 경우, 자신이 알고 있는 전문 기술을 베이스로 하여 노하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