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lurred image forms on a white screen. A horizontal strip of face, eyes motionless and unblinking.
DAVID (V.O.)
Take trust, for instance, or friendship: these are the important things in life, the things that matter, that help you on your way. If you cant trust your friends, well, what then?
EXT. DAWN
A series of fast-cut static scenes of empty streets.
DAVID (V.O.)
This could have been any
인어공주
1. 줄거리와 OST
영화는 바닷가 위로 배가 지나가며 시작된다. 뱃사공들의 노래가 흐르며 뱃사공들 은 바다의 왕 트리톤과 인어족에 대해 이야기한다. OST: Fathoms Below 바닷속의 인어족과 생물들이 트리톤 궁전으로 모여든다. 트리톤 왕이 화려하게 등장하고, 궁중 악단의 지휘자 세바스찬이 뒤
1. 기획 의도
왜 신화로 영화를 만드는가?
술의 신 디오니소스(바쿠스)의 이야기를 담은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마이크 피기스, 1995)’, 아폴론과 흡사한 모습의 지적으로 뛰어난 현대적 영웅, 윌의 이야기인 ‘굿 윌 헌팅(구스 반 산트, 1997)’, 그리스 신화의 남자가 된 여인인 카이네우스의 이야기
●영화 산업의 구조
영화 제작 유통 보급 등에 있어서 배급사 투자사 제작사를 빼놓고 이야기 할 수는 없다.
제작사는 말 그대로 좋은 시나리오를 골라..말 그대로 영화를 제작하는 기업이다. 현재 시네마서비스, 싸이더스(구. 우노필름), 명필름, 좋은영화의 4대 메이저 회사가 영화시장을 선도하고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